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20 / 68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티트리 전파자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2 05,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양이 많아서 친구들과 나눔했어요. 다들 사용 용도는 다르지만 전 토너에 섞어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집에 고양이가 두 마리나 있어서 찍어 바르는 건 향이 너무 퍼져 조심스럽고(검색창에 '고양이의 티트리 중독'을 쳐보세요.) 시원하게 화장솜에 적셔 얼굴 전체를 닦아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내성이 생긴대서 자주는 안 써요! 여드름이나 뾰루지 났을 때 더 신경써서 사용하는데 가라앉는 속도가 확실히 빨라서 전파하고 다닙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가 쩔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10 29,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ㅋㅋ진짜쩔어용... 뭐랄까 치약 100개 농축해놓은 냄새랄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일쩐내, 지린내, 똥내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8 31,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2016.9.15수정합니다. 오일쩐내 똥내는 여전한데 그래도 혹시 몰라 속옷을 빨고 물에 몇방울 넣고 속옷을 헹궜는데 속옷에서 레몬비슷한 새콤한 향기가 나네요.얼굴에 수분크림이랑 섞어발라보니 티트리 효과는 비슷한거같고. 아무튼 냄새는 구려도 속옷헹구니 갠츈.////이전 상품평 : 좀 냄새만 구린건데 나우푸드 티트리오일 30밀리짜리를 항상 쓰다가 갑자기 가격이 확 올라서 이거한번사봤는데 오우 쉣 내코를 의심했음. 혼자 아닌척부정하며 밤에 모기오지말라고 창가에 몇방울 뿌려뒀는데 삼일동안 방에서 거름냄새가났음. 특히 밤에 바람불때. 미치는줄... 처음엔 몰랐다가 다시뚜껑을 여는순간 깨달음. 티트리특유의 향? 모르겠음 평소쓰던 티트리와 너무다름ㅠㅠ 나우푸드꺼는 쏴한 풀냄새였는데 이건 소똥냄새+기름 산화된 냄새같음... 품질엔 별로 이상이없는것같긴한데 속옷에 한두방울 떨구기에도 너무 똥내가 심하게나서 도저히 못쓰겠음. 그냥 족욕할때나 써야지. 다시 나우로 가야겠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가 쿠려! 그리고 점성이 엄청 없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8 12,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원래는 나우푸드 티트리 오일을 쓰다가 이게 더 싸길래 한번 써볼까 싶어서 사봤어요 입구는 별로 안불편한데, 냄새가 나우푸드 제품보다 더 텁텁해서 적응이 안되네요 나우푸드 제품은 사~하고 콰~한 느낌의 시원한 냄새인데(찬바람이 주먹쥐고 콧구멍으로 날아들어오는 느낌) 이건 텁텁하고 퀴퀴한 느낌? 그리고 100%오일인데도 물처럼 아주 묽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가 좋지 않다...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8 01,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티트리 매니아인데 이 제품은 냄새가 별로 좋지 않아요. 좋은 향은 다 빠진 느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이 많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1 05,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저처럼 면봉을 콕 찍어서 쓰는 분들이라면 정말 오래 쓸 수 있을듯. 티트리 오일 피부병???발진?? 습진??? 같은데 발랐더니 그것도 좋아지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도 많고 농도도 진해서 좋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12 09,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입구가 너무 넓고 커서 다이소에서 스포이드 공병 사서 소분해서 썼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도 넉넉하니 좋음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9 28,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하지만 입구부분이 너무 넓엉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7 19,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크림에 섞어 바르기도 하고 세안할때 다섯방울정도 블랜딩해서 사용하고있어요!!!! 처음에 크림에 두방울 블랜딩해서 쓸때 화해서 안맞나 너무자극적인가 했는데 그런건 아니네요ㅎㅎ 한두번쓰니 화한것도 사라지고 아주가끔씩 화한데 시원해서 좋아요ㅋㅋ 화장대에도 두고 화장실에도 덜어서 두고 좋네요 근데 향은 시중 티트리향보다는 좀 구릿한 향이 나는데 전좋아요ㅋㅋㅋㅋ 다쓸때마다 사서 쓸려구요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드름 제거하려고 삼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5 25,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좋은 듯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