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평가
1-10 / 11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버터 맛 느끼고 싶은 비건인들은 사드세요~

hildegard님께서 10 2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것만 한 7개 사먹은 듯.. vegan 아닌 것 같아서 문의메일도 보냈는데 답변이 없어서, 불안하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요 다만, 맛이 살짝 바뀌어서 둘 다 버터 맛은 맞기에 뭐라 못하겠고, butterscotch를 비건 전에 먹질 못해 비교는 못하지만 맛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9 24,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주전부리 좋아하시는 아버지께 사 드렸는데, 등산갈 때나 산보 나가시면서 두어개 챙겨 가신다고 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남!

iHerb 고객님께서 7 2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근데좀 달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진짜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11 06,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안에 쏠트가 들은건지 짭짤하기도하고. 시중에 버터스카치처럼 버터향이 강한건아닌데. 제입맛에 제일 맞아요. 이거 또살꺼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네요~

tomoki님께서 4 2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시중에 파는것보다 달지않고 풍부한 맛은 아닌데 맛있어요~ 주문때마다 꼭 야미얼쓰 사탕은 빼놓지 않고 사는데 이번엔 두봉지를 한꺼번에 샀더니 사탕이라면 암거나 좋아하는 울아들 완전 신났네요 ㅋ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건 버터맛

tangja님께서 2 14,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막대사탕 처음 먹을때의 느낌보다는 덜하지만 요것도 맛나네요 야미꺼 다 시켜먹어볼려구요 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버터향이 솔솔♩ 달콤해요

lavender님께서 7 0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누룽지맛 사탕맛이 좀 나는거같은데 달달하니 먹을만해요 :) 야미얼스는 아주 달지 않아서 자주 먹게되는거 같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

aheaya님께서 6 08,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버터향은 조금 적게 나면서 많이 달게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안먹는다는거 ... ㅜㅡ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입맛에는 별로네요

iHerb 고객님께서 1 08,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설탕맛만 나네요 피넛향이 약간 나고요 스카치캔디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이거 양도 많은데 어쩌나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맛

iHerb 고객님께서 6 2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버터는무슨 ㅋㅋ요상한 과일냄새에 짠맛나요 양은 또 왤케많은지 처치곤란 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