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평가
1-10 / 16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지금까지 먹어본 파우더중에 제일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12 30,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맛은 딸기우유맛인데 안에들어있는 체리조각이 새콤해서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8 04,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단백질파우더 처음 먹어보고, 단백질파우더를 떠올리면 맛없는 가루를 생각했는데 체리쥬빌레 맛을 보고 단백질파우더의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건체리조각까지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맛조차 좋은데 성분까지 좋으니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음엔 쿠앤크맛도 사보려고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없어서 먹다 포기했음요

iHerb 고객님께서 5 1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느글거려서 비위 약한 사람은 먹기 힘든 맛...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체리가 들어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11 01,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정말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처럼 색깔도 똑같고 건체리가 들어있어요. 근데 체리 씹히는 맛이 좀 별루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존맛

iHerb 고객님께서 8 1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우유에 섞어먹으면 진심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맛이에요. 근데 우유보단 물에 섞는게 더 잘 섞임. 맛있는건 우유 섞는게 진리. 존맛 짱맛!!!!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리쥬빌레

vanilla님께서 2 17,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맛은 의심할 거 없는 체리쥬빌레 맛이에요 체리도 콕콕 씹혀서 새콤하고 맛있구용 가루만 퍼먹어봐도 맛있긴 한데 ㅋㅋㅋㅋㅋ 그 미끌 거리는 점성이 높은 편이라 셰이크로 먹다보면 식감이 좀 ㅋㅋㅋㅋㅋ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긴 한데 아이허브에는 많은 프로틴들이 있으니 이제 다른걸 먹어보도록합미댱 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취향타는듯

iHerb 고객님께서 8 09,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파인이랑 블루베리 , 체리 샀는데 취향타네요. 체리 쥬빌레향나구요. 먹어본사람들중 저는 별루였는데 어떤사람은 어우 넘맛있게 잘마시더라구요~ 차가운 저지방우유 200cc+ 1/2스쿱 + 얼음 세조각 쉐이킹해서 드시는게 젤 나은듯요. 향이 일케 강한데 단백질파우더 특유의 맛이 조금 나구요. 쉐이킹하면 부피가 400cc 정도루 늘어나서 포만감은 좋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상큼

iHerb 고객님께서 4 08,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맛있네요 우유에 타먹으니 약간 딸기우유같기도 하고 체리맛도 나고 단백질 파우더의 특유의 맛 ..느끼함땜에 상콤함이 있어야 더 나은거같애요 쿠앤크는 너무 느끼.. 이게 더 맛있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욤

iHerb 고객님께서 9 16,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단백질 보충제라 운동을 열심히 병행했어야 효과가 더 있었겠지만 나중엔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했어요~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7 05,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밥맛없을때 우유에 타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맛도 꽤 좋답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고 씹히는 체리 알갱이때문에 더 맛있네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해야겠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6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