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6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정말 효과 최고임

iHerb 고객님께서 6 26,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난 20대 중반 여성임 몸무게는 59kg 체지방은 39%였음!!!!몸을 보면 마른비만에 속함 뚱뚱하고 그런건 아닌데 온 몸이 지방덩어리임 그래서 체지방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폭풍다이어트를 했지만 근육만 엄청 빠지고 체지방은 변화가 1도 없음 그래서 식이 조절하고 운동했지만 효과는 크지 않음 ㅠㅠ 어쩌다 엘 카르니틴을 알게 되었고 복용시작하자마자 체지방이 미친듯이 빠짐 진짜 미친듯이 빠짐 원래 식이조절을 하고 있던 중이였고 엘카르니틴만 추가했음 미쳤음 39%였던 체지방이 어느새 32%까지 빠져있다. 그리고 몸매가 정말 예뻐짐 참고로 살을 뺴려면 돼지같이 다 먹고 운동도 안하면 절대 안빠짐 말 그대로 보조제일뿐 운동과 식이조절은 필수임 보조제에 의존하지 말고 삼박자가 맞아 떨어져야지 살이 빠지는거임 여튼 효과 대박이고 앞으로 계속 복용할거임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체지방연소에 아주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5 05,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지방대사에 아주 좋고요 일단 먹으면 체온이 좀 올라갑니다.. 그리고 운동을 병행하시면 땀이 무지 나고요 운동을 안하더라도 자연연소되는것을 도와서 평소에 음식을 먹어도 배가 많이 안나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중

iHerb 고객님께서 2 06,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것 때문인지 눈바디로 살이 조금 씩 빠지는게 보이네요 몸무게는 차이가 많이 안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한다면 무조건이요 ㅎ

iHerb 고객님께서 11 2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살이 이것만 먹는다고 빠지지 않아요.운동전에 먹으면 땀이 무지 쏟아집니다. 전 늘 달고 먹어요. 운동으로 하시는 다이어터분들께 추천이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ㅎㅎ아침 점심으로 먹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3 09,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눈에띄는효과는 없었지만 엘카르니틴복용하면서 운동도 꾸준히 하니까 조금은 기초대사량과 근육증가에 도움이 된 것 같아요 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해요ㅡ.ㅡ;;;;;;

iHerb 고객님께서 5 13,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뜯어보고 헉 했네요.....정말정말 큰듯;;;;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목구멍으로 느껴지는 알약의 느낌이란ㅜ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kkch00님께서 5 0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운동시 챙겨먹고 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가 나타나는것 같아요 ㅋ

iHerb 고객님께서 3 21,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한달정도 아침마다, 공복에 복용중입니다. 혀끝에 닿으면 약간 신맛이 나요~ 안색이 밝아진 느낌입니다~ 강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전 섭취

iHerb 고객님께서 1 04,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운동전 섭취 자꾸 깜박하고 안먹을때가 있는데 홈트레이닝 하는 저는 만족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약이 정말 커요.

iHerb 고객님께서 7 2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운동하기 전에만 먹고 있는데 알약이 너무 커서 삼킬 때마다 목에 걸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6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