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83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인생간식

iHerb 고객님께서 6 04,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까서 먹고 나면 손가락까지 쪽쪽 빨아먹게 된다는 마성의 소금 피스타치오임다. 그냥 피스타치오를 소금발라서 짭짤하게 구운 거...인도에서 인기있는 간식이라고 하오. 근데 이게 한국인 입맛에도 딱! 지나치게 짠가 싶지만 한두알 먹다보면 한봉을 끌어안고 곰처럼와구와구 먹고있는 나를 발견. 사세요 두 번 세번 사세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금

iHerb 고객님께서 5 19,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구운 피스타치오에 소금 쳤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손톱으로 탁하면 탁해 먹어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양도 많고 좋은데 쫌 짠듯.

iHerb 고객님께서 3 01,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쫌 짠거 빼고는 좋아요... 소금 무첨가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최악

iHerb 고객님께서 6 0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환불해 주세요 아이허브 정말 최악이네요. 41,532원을 미국 달러로 바꿔서 결제하니 41.60달러가 되는 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요??? 덕분에 카드사에서는 47,749원이나 청구됐네요. 이런 식으로 폭리 취하고 문제 제기하니 카드 결제는 카드사에서 하는 일이라 모른다네요. 41,532원이 41.60달러로 변환되는 이유를 설명하세요. 아무리 해외사이트라지만 전화번호 하나 없이 운영하는 쇼핑몰이라니..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닙니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간식

iherbkorean님께서 9 2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너무 맛있어요... 제가 직접 세어보니 개수는 340개 정도, 껍질 제외 무게는 140그람 정도 되는 듯 하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굿

iHerb 고객님께서 9 04,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너무 맛있어요. 맥주안주로 잘 어울려요. 짭짤한게 계속 들어가요. 땅콩 까먹듯이 먹게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8 0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미국에서 딸아이가 가끔 보내주는데 아이허브에서 좋은제품 구매했어요. 너무 맛있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주로 최고!

iHerb 고객님께서 4 20,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소금이 첨가되어 있어서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싱겁게 드시는 분께는 좀 짤 수도;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금방먹어요

iHerb 고객님께서 4 09,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쉽아쉽 ㅋㅋㅋ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독 ㅠㅠ

iHerb 고객님께서 2 23,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상품평보고 맥주안주로 샀는데 정말 중독성 장난아니에요 짜다는분들있는데 짭짤한것도 약간 짭짤하던데요? 오히려 그게 더 고소하고 담백하게 느껴지던데 뭐 개개인차가있겠지만 저한텐 짭쪼름한게 너무 좋았어요 그 껍질 깔때 손가락이 좀 아프긴하네요 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