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2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두통에 효과있음

iHerb 고객님께서 8 3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흐리멍텅하던 기분이 한결 나아짐. 포스파티딜세린 아세틸 엘 카르니틴 고투콜라 다 먹고 있는데 얘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 마냥 뭔가 찜찜하고 그러함. 근데 얘 먹은 날에는 다른 약이 빠져도 별로 불쾌한 기분이 없음. 원래 adhd증상때문에 항상 두통에 시달리던 처자인데... 다른 것도 효과가 있었지만 이것만큼 확실하게 두통해결해 준 건 나한테는 없었음. 다만 지속성은 없으니까 뇌대사개선에 장기적으로 영향준다는 포스파티딜세린 장복하면서 얘도 꾸준히 먹어야겠음. 솔직히 알파 gpc사고 싶지만 처방전 있어야 한다고 해서 얘고름. 아세틸콜린 나오는 건 얘도 마찬가지래서... 다음에는 소스 내츄럴dmae도 구매해볼 예정. 휴퍼진a도 하나 살까 싶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단

iHerb 고객님께서 1 2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좀 기분이 이상하고 해서 일단 중지 나중에 봐서 다시 먹어볼예정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렁거려요

iHerb 고객님께서 8 0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별다섯개한 이유는 리뷰로 위에 등록되라고 ㅎㅎㅎ 공부할 때 집중 목적으로 구매했는데요 뇌에 작용하는 약이라 두려움이 들어서 매일 안먹고 이 때까지 두번 먹었어요 첨엔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 받았는데 두번째인 오늘 먹으니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 밥먹고 1시간 뒤에 먹어서 그런가.... 집중이고 뭐고 울렁거려서 토할 것 같아 괴로웠어요 이 남은 약들은 대체 어떻게 하지... 고민이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레알 눈에서 레이저 나옴

iHerb 고객님께서 10 29,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다같이 외쳐 안광지배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건강을 위해 자폐~

chappy님께서 7 02,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하루 2캡슐씩 먹이고있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뇌가 맑아지는 느낌..

iHerb 고객님께서 4 2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당뇨가 있는 50대 남자입니다. 기억감퇴가 느껴져서 사용해 보았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신이 맑아지고, 졸음도 덜 오고, 밤에 하던 잠꼬대도 줄었습니다. 뭔가 뇌가 맑아지는 느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흠..

iHerb 고객님께서 6 0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그냥 하루 한알씩 먹고있었는데 딱히 효과는 모르겠네요 집중이 되는데 도움이 되는건지.. 잘모르겠어요ㅋ 간질, 우울증 환자는 먹지말라고 적혀있는걸 못봤는데 정말 이상하게 먹으면 우울해져요 ㅠㅠㅠㅠ 그래서 조금 먹다 말았어용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것같아요

iHerb 고객님께서 11 2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효과는 먹다가안먹어보면알아요 저는 하루에 2번에서 1번정도먹는데요 1-2주가량되니깐 어쩌다안먹으면 쫌이상해요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가 있는 듯 하네요

iHerb 고객님께서 3 14,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침마다 공복에 한알씩 먹고 있는데 효과가 어느정도 있긴 있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긍정적 편합니다

load79님께서 12 1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부정적인 생각이 들면 바로 드시면 없어집니다. 단지 좀 졸립습니다. 자기전에 드시면 좋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2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