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25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거품이 풍성해요..

iHerb 고객님께서 3 3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주방세재 반듯이 거품이 나야 한데서...이것저것요것다사봤는데... 정말 부드러운 거품이 사용량에 비해 너무 많이 나요..ㅋㅋㅋㅋㅋ 한번만 펌핑하면 설거지하는내내문제없어요... 하루온종일 사용한 그릇 씻어내는데도 문제가 없네요.. 손도 건조해지지 않고 좋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산뜻해요.

chlee-37님께서 9 15,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제품 텍스쳐가 너무 묽지도 진득하지도 않은 편이라서 수세미에 세제 묻혀서 바로 거품내기에 좋구요. sea mineral이라는 향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상당히 깔끔한 편이에요. 오래써도 질리지 않는 향이면서 잘 닦이고 강하지않아 예민한 분들에게도 괜찮을것 같아요. 제품 자체는 아주 마음에 드는데 용기에서 약간 불편한 부분이 있어요. 아무래도 주방세제니까 세제용기에 물이 닿을 일도 잦은데 용기 펌프부분에 공간이 넓어서 그 부분에 물이 고이곤해서 그게 불편해요. 그 부분에 물이 들어가면 고여있게되는거라 물이 차면 용기를 거꾸로 들어서 물을 빼내줘야하는게 아쉬워요. 그리고 용기디자인이 바닥이 넓은 스타일이라 은근 자리차지한다는것도 좀 아쉽구요. 그래도 세제 자체는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 괜찮네요~ 세척력이 우수함!!

iHerb 고객님께서 10 0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도 좋은데 세척력보고 깜짝 놀랐어요~ 아주 좋아요~ 만족합니다~ 근데 세제통 바닥이 너무 넓어서 싱크대 어디 둘곳이 참... 마땅치 않아요~ 세제 자체는 맘에 드는데 통때문에 재구매 의사가 없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이 참 좋네요

iHerb 고객님께서 9 1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메소드 주방세제는 기름때가 참 잘지워져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운~ㅎㅎ

iHerb 고객님께서 4 18,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노란색 먼저 써보고 이거 지금 쓰고 있는데 둘다 좋지만 향은 이게 더 좋아요! 개운하고 깔끔한 느낌. 기름기 잘 닦이고 그릇 뽀득뽀득 맘에 들어요~ 천연이라니 젖병세정도 요걸로 해여 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이 시원하고 참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3 2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미세스 마이어스?인가 뭔가랑 같이 샀었는데, 메세스 마이어스는 정말 향이 너무 진해서 역했거든요. 그래서 빨리쓰려고 엄청 노력했는데. 이거는 시원하고 부담없는 향이라 좋네요. 거품도 잘나고. 눌러서 쓰는거라 편하고. 리필로 이 향도 있으면 좋은데.. 없어서 같은 걸로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강추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품 짱!!

iHerb 고객님께서 2 2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ATTITUDE 사용하다가 한번 바꿔봤는데요 거품 진짜 제대로 나오네요 너무 맘에들어요 거품도 짱이고 향도 은은하게 좋고 양도 대박 많고 ㅋㅋ 다만 용기 하단이 너무 넓어서 씽크대에 마땅히 둘 자리가 없어서 좀 그러네요;; 빨리 쓰고 다른향도 사용해보고 싶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강추

iHerb 고객님께서 2 13,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이 너무 좋아요 씨미네랄이라고해서 바다냄샌가 뭔가 했는데 향좋은 샴푸쓰는듯 주방세제쓰면서 이런느낌은 처음이에요 기분탓인가 그릇도 더 윤이나고 반들반들해보이고 그러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과 세정력이 좋습니다

iHerb 고객님께서 1 13,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제품은 꼭 리필을 사용해야겠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사용하는 제품

iHerb 고객님께서 1 13,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예전에 후기 이벤트 당첨되서 써본뒤로 주방세제는 메소드만 사용합니다. 기름기 많은 그릇을 닦아도 미끌거리지 않아 넘넘 맘에 드는 제품, 거품도 많고... 친환경 세제라 타제품에 비해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25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