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328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안좋은 성분 덩어리

chondack님께서 4 17,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유해 사이트에 찾아보니 안쓰는게 좋은 제품. 사기전에 확인해볼껄.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 외출 후 화끈한 곳에 사용~

wownow님께서 11 0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냉장고에 시원하고 보관하다. 여름에 따가운 햇살로 화끈한 곳에 사용 중. 가격 짱!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감성피부한테

4851728882080353985님께서 8 27,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너무 따가워요 얼굴이 화끈거리고 빨개졌어요 몸에만 발라야 겠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부 진정용

Reviewer1025759님께서 12 21, 2010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피부과 치료 후에 발갛게 달아오른 얼굴 진정용으로 쓰면 좋은 것 같아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사용하면 좋구요. 가격 싸고 좋은 원료에 만족합니다^^ 많이 바르면 좀 밀리는 것 같으니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시는 것 보다는 나이트케어로 추천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전 별로네요...ㅠㅠ

Reviewer2691302님께서 12 23,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튜브 형식이라서.. 휴대하면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서 lily 99% 제품이랑 같이 샀었는데요.. 이건 좀 별로네요..ㅠㅠ 새끼손톱만큼만 발라도(손에..)밀려요..ㅠㅠ 때처럼 너무 밀려서 그냥 사용 안하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lily제품은 가끔 얼굴에 발랐을때 괜찮았었는데... 이건 얼굴에 바르면 너무 따갑네요ㅠㅠ(제가 민감성 피부이긴 하지만요..ㅠㅠ) 개인적으로 이건 좀 별로인것 같네요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분좀 찾아보고살걸;;싸서걍삿는데

4959372125251194555님께서 1 2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료도 엄청들어가고 페녹시에 벤질두가지에;..다른성ㅂ분도 영...;;몸에나써야겟네여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굿

4942824452085672491님께서 8 14,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더위에지친피부를 위하여ㅎ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5761149409322301013님께서 5 0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냉장고에기본3개는쟁여놓고씁니다 근데따가워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고 정말 대만족

Reviewer2778896님께서 12 06, 2010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질이 생깁니다.

5447469526343259171님께서 6 10,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하얀 각질이 생깁니다. 밀면 나올정도로.. 그냥 바루고 자야하는데.. 여튼 촉촉함 만은 만족할만큼은 아니어서요.. 잘 바르겠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328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