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241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담합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작성된 내용 LOVELIKELUST on 5 28,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국내기업들이랑 딜했나보죠? ^^^^ 우피 원료때문에 금지당한거면 아이허브에 있는 모든 소프트겔이 통관금지품목 대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할 때 먹으면 효과 직빵인 가격 대비 최고의 CLA였는데... 데피니션으로 바꾸려고요 이거랑 딴거 막는다고 내가 창렬한 국산 사먹을 것 같음? 딴 걸로 찾아서 사먹지 ㅋㅋㅋ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한 CLA 없어요

작성된 내용 melfromcanada on 10 13,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드디어 통관이 풀렸네요. 이거 없음 어쩔뻔! 약국가면 어마어마하게 비싼데 이것보다 함량도 별로고 효과도 별로에요. 이거 먹고 운동해야 지방연소와 지방이 근육으로 가도록 할 수 있어요. 이것만 먹는다고 살 빠지는건 아니고요, 카페인이 들어간 펫 버너랑 함게 드셔야 효과 빠방 볼 수 있어요. 도움 되신분들 yes 버튼 눌러주시면 평생~ 날씬이로 살 수 있길 제가 기도할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 !!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7 03,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 이거와 탄수화물차단제를 각 1개씩 아침저녁으로 먹다보니 면역력이 떨어졌어요....... 진짜 영양결핍오는게 맞나봐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요샌 저녁 먹을때만 먹어요 ㅋㅋㅋ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작용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4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저는 이 제품이 몸에 안맞는 타입이었나봐요. 부작용 궁금한 분들 위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ㅠㅠ 먹으면 두통이 있고 (평소에 두통 거의 없음.. 1년에 한두번정도만 머리아픔) 얹힌것처럼 소화가 안되고 심할때는 구역질이 나서 죄다 게워냈어요. (그래서 살이 빠짐) 이 증상이 있을땐 그냥 다른것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그런줄 알고 계속 먹었는데, 역류성 식도염 걸리고 나서야 알게되어 복용을 중단했어요. 혹시 약 드시다가 저와 비슷한 증세 있으면 얼른 중단하세요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약한 사람에게는 비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9 30, 2015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평소에도 소화가 잘안되고 속쓰림이 있는데 이건 먹으면 백퍼 소화불량 당첨 다음날까지 소화가안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방이 나오는거 같긴한데..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11 02,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부작용으로 무기력증이랑 무생리증 잇데서 좀 무서움 ㅎㅎㅎ 재구매는 안할듯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운동할떄 도움 많이돼여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9 29,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확실히 땀이 많이나고 심장박동수도 빨라지네요 운동효과 높이기 좋은것 같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에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10 15,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진짜 많이 먹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한번 확 안먹고 평소엔 진짜 하루에 2500칼로리 쯤 먹는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이거 먹고 운동하면 3일 만에도 놀라울정도로 사이즈가변하고 운동 안하고 뭐먹을 때 이거만 같이 먹어줘도 살이 찌긴 합니다만 많이 찌진 않습니다. 사세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땀 뻘뻘

작성된 내용 Jessi88 on 12 08,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지방분해는 잘 모르겠는데 뭐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걍 살찔까봐 불안해서 먹음 아 그리구 저는 CLA먹으면 조금만 더워도 땀이 비오듯 흐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중요한 약속있을땐 땀 때문에 주체를 못할까봐 안먹는데 이부분은 좀 아쉽네요 대신 운동 할 땐 땀 많이 나서 좋음ㅎㅎㅎ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번째 구매 후기 드림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6 15,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편리성: 식후 먹어도 된다는 점에서 식전 섭취가 원칙인 키토산보다 편리함 체중관리: 적어도 찌진 않음. 단, 본인이 먹는 양을 양심적으로 생각할 것..그냥 평상시대로 먹거나 보다 먹을 때 안 찌게 하는 정도. 운동 병행 안 함.. 정량: 하루 세 알, 한 번에 두 알 노노 설사 터짐 본인은 만족함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241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