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31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ㄲ ㅑ악

Jullyz님께서 7 16,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Frankincense 완전좋아하는 향. 계절에 상관없이 향수는 너무 자극적이라 싫고 은은한 고급스러움에 빠져요 오일층이 있어서 흔들어줘야해요 전 정말로 인디고 제품에서 Frankincense 향은 다 샀어요. ㅜㅜ 매력적!!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이 강합니다.

iHerb 고객님께서 7 0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사우디나 두바이 같은 중동 부유층(?)가정에서 나는 욕실냄새 정도? 두어번 뿌리고 나왔다가 많으 사람들한테 한소리 들었습니다. 향이 강해요 여름에 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차이향이 좋아서 검색하다가 이제품 핸드크림까지 세트로 구매했는데 계절이 문제네요.. 개인적으로 고급스런 향이라 좋긴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한 10개는 족히 샀네요 ㅋㅋ

iHerb 고객님께서 6 2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처음 줌클린 세탁세제로 인연을 맺었는데 그 향기가 오래가기도하고 사람들이 좋다고들하고 특이하다고도 해서 미스트는 어떨까 싶어 구매해서 쓰기시작하여 10통은 구매한거 같아요. 근데 초반에보다 향이 조금 변했어요. 처음엔 좀더 강한 남자향이었는데 요즘 한 5통정도 샀을때부터... 여자향이 더 많이 나네요. 전 남자스러운 냄새 날 때가 더 좋았거든요. 그게 참 아쉬워요. 뭐랄까 약간 무거운 인삼냄새같은 그런게 베이스로 묵직하게 눌러주는 향이 고급스럽고 흔하지 않은향이었는데 뭔가 중성틱하고..요즘은 좀더 여성스러운 꽃내 비슷한게 더 많아짐. 그게 정말정말 아쉽... 배향이 조금 바뀐건지 ㅠㅠ 그래도 다른것보다 에센셜오일이라하니 안전하겠지 싶어서....(아니면 어쩌지;;) 이거 뿌리고 출근하면 복도에까지 향기가 남나봐요 , 저는 익숙해져서 모르는데.. 딱 저인줄 안다는 ㅋㅋ 사람들이 다들 이게 무슨냄새야~~~ 하고 물어봐요 ㅋㅋㅋ 특이하대요 향이. 그래서 전 나만의 시그니처향수처럼 막 칙칙칙 뿌려댑니다 ㅋㅋㅋㅋ 예전에 남성스러운 향으로 돌아갔으면 더 발라게 없겠네요. 세탁세제 냄새 좋아하던 분은 아실꺼예요. 그런 묵직한 향이 이젠 사라짐 ㅠ 너무 꽃향~~~~~ 아쉽아쉽~~~(얼마나 아쉬우면 말한거 또말하고 반복 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넘좋네요

iHerb 고객님께서 4 2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바디로션 바디오일 핸드크림 이 라인으로 다 있어요 요건 향수 개념으로 구매했습니다 향이 좀고급져요 전 넘좋은데 ...~~ 오늘뿌리고 아이 어린이집에 델따 줬는데 샘이 어디서 한약냄새가 난다며____ 쿨럭~~ 호불호가 있는듯합니다 좋은스파에서 스파받고 나온 향??인듯요 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3 0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고급스러운 냄새. 겨울에 어울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국마사지 냄새

iHerb 고객님께서 5 19,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제목 그대로... 태국마사지숍 냄새 나요 나쁘진 않은데 집에서는 별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인 저는 비추

iHerb 고객님께서 12 3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약간 아저씨 냄새.. 억지로 쓰고 있긴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소 제품입니다.

hades79님께서 1 26,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머스크 계열이나 파우더리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좋아하실 거예요. 머스크 계열이 약간 중성적인 향인데 이 제품도 그렇지만 중성적이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뿌리고 나면 내 자신이 고급스러워진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임신 중이나 수유 중이라 프탈레이트 성분 때문에 좋아하는 향수도 뿌리지 못해 우울했는데 이 제품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된 향이라 문제도 안 되고 아이도 이 냄새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향 자체는 머스크 계열이나 무거운 느낌이지만 진하고 딱 제 취향이에요. 샌달우드 시트러스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전 이 향이 좀 더 좋아요. 잔향이 너무 좋아요. 추가 구입하고 싶어서 들어왔다가 후기 남겨요. 전 추천합니다. 앞으로 평생 쓸 거예요.ㅎ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iHerb 고객님께서 8 25,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워낙 베이스노트 급 향기라서‥ 궁금해서 구매했는데 아직도 프랑킨센스와 미르의 향기가 따로따로 맡으면 어떤지 궁금 차라리 에센셜오일을 구매할 걸 그랬나 싶네요 무겁고 지속력 짱 잘못맡으면 사우나에서 맡을 수 있는 향기 그만큼 우리코에 익숙한 무거우면서 따뜻하고 깔끔한 향기 프래그런스 오일도 첨가됐네요 사실 프래그런스오일 들어간 사실은 좋지않아요 샤워코롱처럼 막 뿌릴만한 제품은 아님 진하고 무거워서‥ 방부효과가 있으니 이러한 아로마가 필요한곳에 여러용도로 사용가능 하겠어요 오래쓰겠네요 줌 미스트 참 좋은제품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좋다하고 엄마는 싫다하는 냄새

iHerb 고객님께서 4 2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잔향이 오래가고 향이 무겁습니다. 한번만 뿌려도 엄청 독해서 제방에서뿌리면 안방에잇는 엄마가 바로 알아차리고 너 그거 뿌렷지! 라고 할 정도입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