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38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캡슐이 작아서 여행용으로 사요. ㅋㅋㅋ

leejhbro님께서 1 25,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원래는 150 캡슐짜리 사서 먹습니다. 이거 먹어도 효과 잘 모르시겠는 분은 FOS랑 같이 드셔보세요. 장이 편해집니다. 이거랑 Dr.Mercola 사의 Premium Supplements, Complete Probiotics 이 두 제품이 캡슐 제품 중 탑인것 같아요. 둘 다 효과 정말 좋네요. 사람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겠는데 두 제품 비교해서 드셔보세요. 꼭 FOS도 드시구요. 참 유산균은 언제나 냉장보관이에요!!! 꼭 냉장보관!! 도움 되셨으면 "네"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대단한 효과!!!

5027711984520743296님께서 11 04,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샘플로 받았는데, 1알 먹고 효과에 깜짝 놀랐음. 배가 편안한데, 소식이 오고, 결과가 굉장함. 그 길이며 두께며 색깔이...이렇게 거대한 결과물은 처음 봤음. 다음번에 꼭 구매하려구요. 제가 추천해서 샘플 한알씩 먹어보고 우리 사무실 직원들 여러명이 샀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먹는 제품!

5618916675009144821님께서 8 25,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60알 짜리 샀는데 다음번 주문할 때 금액이 부족해서 주문했어요. 자로우 포뮬러스 장코팅 되 있다는 유산균 먹다가 추천을 받아서 이걸 샀는데 목에 넘기기도 너무 쉽고 3세대 유산균이라 그런지 베지캡슐이라도 유산균들이 장까지 잘 살아서 가는 게 느껴져요^^ 자로우 꺼 먹을 땐 위장도 상하고 변비도 여전했는데 이 상품으로 바꾸고 나서 변비가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얼굴에 트러블 일어나던것들도 사라지는게 느껴져요. 먹을 때 FOS 먹으라던데 집에 프락토 올리고당 있으면 그거 먹어도 된대서 아침에 공복에 이거 캡슐 한 알하고 프락토 올리고당 티스푼으로 한숟갈 같이 먹고 있어요^^ 넘나 좋은것.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yes 버튼 부탁드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산균 유산균~~

5764233262641935192님께서 8 0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샘플이라 7일 딱 먹어봤는데 효과는 금방 오는 듯해요 변이 부드럽게 잘 나옴 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샘플..

4912670242831894328님께서 9 08,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재로우꺼 먹고 사봤는데 양으로 비교했을 때 한번만 먹어도 되서 더 편한 것 같아요. 냉장보관 해야 하는 것 빼면.. 이걸로 계속 가려구요. 조금 비싸지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아요~

Reviewer1500806님께서 8 2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변비, 장트러블이 줄은거같아서... 남편이랑 같이 두병째 복용중이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있어요

4897823711767900829님께서 6 0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잠깐 찬곳에만 있어도 소화가 안 될 정도로 장이 약함. 마침 아이스크림 많이 먹구 배탈나서 통증에 소리에 난리엿는데ㅜㅜ 이거 먹구 다음날에 쾌변하구 통증이 좀 잦아듬. 세알째 먹은 오늘은 장이 아주 평온함.. 집에 유산균 함량 훨씬 높은 것도 있는데 오히려 이거에만 손이 감. 재구매 의사 있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체험이라서 한번 넣어본거

5520848809490984663님께서 5 0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어떤지는 잘 모르겠어요 꾸준히 먹는게 아니어서 그런가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에여

4960860730749101044님께서 12 17,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변비탈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됴음 ㅠㅠ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38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