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32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재구매의사 있어요.

aminochan님께서 11 08,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무래도 마트 세제보다는 비싼 감이 있죠. 향도 좋고 잘 빨리고 무해하고 유연제도 필요 없어요. 진한 향이 나는걸 좋아해서 평소 유연제를 들이붓는 분께는 만족스럽지 않겠네요. 유연제를 넣지 않아도 적당히 부드러워집니다. 빳빳하지 않은 정도로요. 향도 은은하게 오래 가요. 비가 와서 거실에 널었는데 하루종일 거실에서 향이 나더라고요. 그렇다고 향이 진하게 나느냐 하면 또 그것도 아니고요. 일일히 비닐을 뜯지 않아도 되는(비닐은 물에 녹아요) 개별포장이지만 이건 장점이자 단점인 듯. 빨래 양이 어중간 할 때 있잖아요. 1개 넣기엔 빨래가 좀 많고 2개 넣기엔 세제가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그런 때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뜯어쓰기도 그렇고.. 하지만 그런 약간의 단점+가격의 압박에도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다른 향도 테스트 해 보고 싶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물로 세척하면 짱

iHerb 고객님께서 9 1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찬물보단 따뜻한물 세탁을 추천하구요, (그래야 잔여물도 안남고 더 깨끗하게 세척되어요) 마를 때 좋은 냄새가 나요. 세탁조에서도 향기가 나서 좋습니다. 섬유유연제는 따로 안쓰는데도.. 강하진 않지만 코박고 킁킁하면 좋은 냄새 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5 14,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첨엔 지퍼백 개봉해서 냄새맡아보고 라벤더나 가드니아 살껄하구 후회했지만 빨래빨아 널고나니 냄새 거슬리지 않고 너무 좋아요 그래서 오늘 60개 짜리 이향으로 선택!! ㅋㅋㅋ 그랩그린 제품들 참 좋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럼세탁기엔 잘 안녹나봐요

iHerb 고객님께서 1 08,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세탁물 사이에서 세제 뭉탱이가 나왔어요 녹여서 썼어요 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이 향에는 익숙지 않아서 저는 향은 별로.

iHerb 고객님께서 5 20,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세척력이야 우수하다는 걸 아는데 베티버가 어떤 향인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예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 좋은데 찬물빨래는 좀.

iHerb 고객님께서 5 0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도 좋고 다 좋은데요. 문제는 찬물빨래엔 잘 녹지 않습니다. 드럼은 모르겠지만 돌돌이는 안 녹습니다. 미국 아파트에 사는데 세탁실이 공용이라 돈내고 하거든요. 근데 세탁 끝나고 꺼내다가 거의 녹지 않은 네모 두 개를 발견하고 다시 빨래했어요. 따뜻한 물로 바꿔서 손으로 녹여서 ㅠㅠ 뜨거운 물로는 아직 안빨아봤구요. 그것도 잘 녹을지는 확실치 않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자냄새;;;

iHerb 고객님께서 7 07,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세정력은 보통인데 섬유유연제 기능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듯.. 냄새도 완전 남자 냄새에요. 여성분들이 쓰신다면 비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향이 제일 좋아요~

marumo님께서 6 13,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저는 요게 젤 좋으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튜브형

iHerb 고객님께서 1 04,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튜브형 첨 써 보는데 좋습니다. 저는 향도 괜찮던데요. 세정력도 괜찮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존 안넣어도 되네요

iHerb 고객님께서 10 05,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도 은은하게 나고 꽤 좋습니다 ㅋㅋ 그냥 저는 이거 하나만 넣고 돌려요 사실 때 빠지는건 다 비슷한거 같고 심각한 때는 어차피 불려서 따로 손빨래 해야하니깐.. 그냥 일반적으로 세탁기 돌릴때 효율적이고 좋은듯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