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도움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37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알러지 있는분들 조심하세요 ...

iHerb 고객님께서 8 1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전 메밀 알러지가 있어요. 그래서 냉면이나 메일소바는 절대 못먹죠. 요 아이 한입 두입 베어물고 삼키자마자 온몸이 간지럽고 목이 부어오르며 (장기들도 부어오르는...) 제가 메일 먹었을때 나타나는 알러지 증상이 즉각적으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성분을 봐도 메밀은 없는것 같았는데...아무래도 깻묵오일을 썼다고 나와있는데 거기에 메밀이 들어갔는지...정말 너무 고생했습니다. 혹시라도 메밀 알러지 있는 분들은 절대 절대 구매하시면 아니됩니다. 참, 맛은...그냥 촉촉한 초코칩같은맛인데요..솔직히 전 별루였습니다. 초코칩도 많이 박혀있지않고 그냥 초코반죽맛 나는....전 이래저래 비추 입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닐조각이 나왔어요

iHerb 고객님께서 1 25,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몇개 먹지 않았는데 그 중 한개에서 비닐조각이 나와 다 버렸네요, 썩 믿음직스럽지않아 먹을꺼는 별로 주문안하게 될 것 같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 진짜 맛있어요 ㅠㅠ

iHerb 고객님께서 10 0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어쩜 화학첨가물 하나도 없고 성분도 이렇게 좋은데다가 이런 맛을 낼수가있죠?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고 최고에요 적당히 달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거 평생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없어지지말기를 ㅠ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존맛...

iHerb 고객님께서 1 09,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밀가루도없고 무첨가무첨가한데 어떻게 이런맛이나나싶음ㅋㅋㅋㅋㅋ심하게달지도않고(미국시판브라우니는 극심히달죠ㅠ) 쫀득하고 부드럽고.....밀이아니다보니 끝맛은 약간꺼끌한데 그냥 순식간에 다집어먹음ㅋㅋㅋㅋㅋ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나요

iHerb 고객님께서 7 13,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양에비해 비싸지만 재구매의사 있어요 꾸덕꾸덕한 브라우니 느낌~ 달고 좋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달긴 한데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8 2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제품이 우유계란밀가루 안 들어간 것이라 알러지있는 아이에게 먹이기 좋아요 조금 달긴 한데 괜찮은것 같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5 0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달다는 의견이 많은 것 같은데 저한테는 그렇게 아주 심하게 달지는 않았어요~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평도 별로 없고 해서 걱정했는데

iHerb 고객님께서 4 24,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짱 좋아요......대박임 늦게까지 공부하다보면 당 떨어져서 막판에 흐물흐물거리는데 120 칼로리 뙇!! 과자 두 개 뙇!! 당이 뙇!! 겁나 좋군!! 힘세고 강한 촤컬릿 테이스트!! 두 개만 먹어도 당에 대한 욕구가 싹 가라앉고 좋네요. 다음에 주문할 때 또 사야지. 근데 포장이 한꺼번에 되어있는게 조금 불만이긴 하지만 뭐 맛으로 충분히 커버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iHerb 고객님께서 8 15,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부드럽고 진한 브라우니 같아서 좋습니다. 좀더 깊은 맛이면 더욱 좋았을 뻔 했으나. 이 정도면 진한 초코나 브라우니 당길 때 밀가루 못먹는 저 같은 분께 만족스러울 듯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iHerb 고객님께서 5 0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촉촉한 쿠키인데 칙촉의 그런 식감이 아니라 어떤분 리뷰에 보니 반죽맛같다고 하셨는데 그런느낌이네요~ 칙촉보다 두껍고 크기는 더 작고 나쁘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네요. 그리고 갯수에 비해 포장이 너무 큰듯해요. 12개인가 그렇게 밖에 안들어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