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56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오묘하고 시큼한 암내를 갖고 싶다면 사세요

5528929067831181821님께서 1 2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롤온 무향은 매우 추천인데 이건 읭???합니다...둘 다 땀억제는 안 돼요 ...다만 롤온 무향은 땀냄새를 확 잡아줍니다 근데 요건....향이 좋다고들 하시는데..... 암내와 데오드란트 향이 섞여 더욱 오묘한 향의 암내를 만들어 내는 듯 합니다 마치 향기로운 시큼한 암내랄까요 겨드랑이말고 다른 데 뿌리세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 잡는데 으뜸~

ienvyou님께서 7 06,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도 괜찮고 일단 뿌리면 땀을 많이 흘려도 냄새가 안나는 것 같아요. 여름엔 필수품이네요. 개인적으로 석류가 가장 맘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향 좋아요~~~

5454810491708061241님께서 1 07,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니베아 데오드란트나 다른 제품들은 바르면 하얗게~~~~~잔여물이 남고, 간지럽더라구요 ㅠㅠ 스프레이 데오드란트 잘못 뿌리면 목에 뿌려질때도 있는데 냄새도 좋고 티도 안나서 ㅋㅋㅋㅋ괜찮아요. 근데 땀 억제기능은 없는듯해요! 롤온으로 재구매 하고 싶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만족해요^^

Reviewer3077467님께서 6 20,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땀이 삐질 나는 한 여름에 사용 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ㅋㅋ 완벽하게 땀 발생을 억제해주는 건 아니겠지만 어느정도 제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안전하다고 하니까 믿고 사용해요 ^^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 스프레이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향도 진하지도 않고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답니당 ㅋㅋ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물건이에요 ㅋㅋㅋ

5653007900878086026님께서 5 24,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스프레이식이랑 롤식이랑 두개 다 구입했어요 처음에 받자마자 이 허술한 디자인과 통은 뭐지? 했는데 딱 뿌려보고 회사에 출근햇는데.. ㅋㅋㅋ 그게 원래는 그곳에서 나야할 냄새가 전혀 안나요 진짜 깜놀... ㅋㅋㅋ 겨드랑이 냄새가 고민이신분들한테 진짜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쓰고도 좀 민망하네 ㅋㅋㅋ 참고로 땀억제 기능은 없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5237024263993202424님께서 2 28,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도 석류향에 우리남편 겨드랑이 냄새 진짜 맡으면 코 썩는데 이거 뿌리고 나서 안나요 샤워 전까진 안심해도 되요~~ 믿고 써보세요 진짜 레알 독한 땀냄새도 얘가 다 잡아줘요 ㅋㅋ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해성분은 없겟지만 솔직히 그닥

4974757380766764987님께서 11 23,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사긴햇는데 손이 잘안가요.. 유해성분있는 레세나 에 손이 더 잘가요.. 요아인 땀 잡아주는기능도 없고. 그냥 땀냄새만 살짝 잡아주는..정도? 뽀송뽀송한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손이 잘안가요. 향도 맨첨에 첫향만 석류나다 뒤끝향은 쓴냄새나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난합니다

loveyouu님께서 1 24,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안 뿌린것보다는 낫지만 냄새잡는데 탁월한 것은 아닙니다. 뿌리고 나서 건조시켜줘야 합니다. 데오드란트야 원래 땀 억제 안되는걸로 알고있고..그래도 이 정도면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속성이 오래되진 않아요

5219821070998942315님께서 4 17,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나쁘진 않지만 연하게 골고루 뿌려지진않아요 집중적으로 많이 뿌려지는 느낌?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가 없어요

5626417265986685310님께서 12 14,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땀도 못 잡아주고 냄새에도 별로 효과 없었네요.. 무파라벤이라서 샀는데 저한테는 안 맞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