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77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단순 비타민제다.

iHerb 고객님께서 1 0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싸다고는 못할 가격인데 우리나라에 파는 츄어블 비타민제랑 성분이 거의 같았다. 물론 멕씨헤어의 함량이 더 높기는 하지만 몸에 온전히 흡수 되지 않을 듯하다. 나는 머리숱도 많은데 왜 샀냐하면 대머리박씨라 불리는 친구놈이 사달래서 내돈주고 샀는데 몇 번 먹더니 약에서 똥냄새가 난다고 안 먹고 돌려 주더라. 나는 돈을 달라고 했지만 지 안먹는다고 돈도 안주고 약만 남았다. 비타민제 돌리듯 사람들에게 나눠주니 사람들이 약에서 이상한 냄새 난다고 독약이라 그러면서 안먹더라. 이게 한 회 복용량이 4알인데 약 한 알이 마치 밥 한술 넘기듯하다. 나는 밥을 남기지 않는 사람이므로 이것을 꾸역꾸역 다 먹고 이제 조금 남았는데, 한 알 먹고 물마시고 한 알먹고 물마시고 그렇게 4알을 매일같이 먹으니 배가 불러 밥을 덜먹게 되어서 살이 빠졌다. 이것도 효과라면 효과인데 이 약 4알을 먹으면 배가 부르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탈모에는 효과가 없는듯하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윤인순 의원인가 뭔가

ArumPark님께서 12 3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건 뭐 거의 아이허브 한국소비자들의 적 수준임.. 내가 내돈 주고 먹겠다는데 저 여자 때문에 영양제들 통관 다 막히고.. 아이허브 같은 해외 직구 사이트 구매 결과적으로 금지시키고 싶다는 의원인데, 늬들이 주장하는 민주주의가 이런거임?? 어이없게도 국내 업체들에서 똑같은 제품 더 비싸게 팔더이다. 도대체 국내 업자들한테 돈을 얼마나 처먹었으면 저럼???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망할한국....왜 또 통관금지....^^

iHerb 고객님께서 11 0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 뻑킹한국....하다하다 별걸다막네.... 국민들 해외직구 하는게 눈꼴시려우면 국내영양제 함량높이고 가격낮추던가.... 돈이있는데...왜 사지를 못하니 왜......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통관 막아 놨네

iHerb 고객님께서 7 03,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니, 국내 영양제를 안 먹는 이유는 가격 대비 성분이나 효능이 개똥이라 그런건데 ㅋㅋ 어떻게든 아이허브에서 구매 못 하도록 막을 작정인가 그 의원 참 ㅋㅋ 로비 엄청 받았나 보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통관금지라니

iHerb 고객님께서 10 3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것만큼은 계속 꾸준히 사먹고 있었는데 통관금지라니 개한민국아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부가 겁나 좋아짐

iHerb 고객님께서 1 1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나라는 머리는 안나고 피부만 좋아졌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통관 풀어주길. 무슨 흥선대워군때 쇄국정책도 아니고 시대를 역행하는 대한민국이 아닌 개한민국

iHerb 고객님께서 11 09,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분명 한국 내에 있는 탈모 관련 제약회사들이 정부나 국가정책 연관된 사람들에게 로비 했을테고 그로인해서 막힌게 분명함. 국제사회시대를 역행하는 이러한 행태를 아이허브측에서라도 제기해서 막힌거 풀어줬으면 좋겠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통관금지?

iHerb 고객님께서 12 1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거 베지캡인데 대체 왜 통관금지? 내 머리털 다빠지면 국가에서 책임질껀가..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구매 러시..

iHerb 고객님께서 7 1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알약으로 된거 먹다가 캡슐로 된거로 바꿨는데 알약으로 회귀할 거 같아요 장점 :머리가 진짜 덜빠짐. 잔머리가 막 돋음 이거 진짜효과있음 근데 BSN 식사대체제랑 병행했음 단백질도 공급해줘야 .. 계속 재구매합니다. 피곤한거도 덜하더라고요 종합비타민 대신에도 좋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맥시헤어만 먹다가

iHerb 고객님께서 10 0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플러스로 갈아탔어요 캡슐형식이라 알약이었던 맥시헤어보단 먹기 훨신 편합니다 귀찮아서 하루 한알씩 먹는데 앞머리가 정말 빨리자라서... 자꾸 잘라야되니 귀찮네요 ㅎㅎ 저한텐 잘 맞나봐요 이거 탓인진 모르겠지만 피부트러블도 많이 죽고 2-3주에 한번씩깎던 손톱을 일주일마다 깎고있네요 좀 귀찮지만 근데 지금 보니까 통관 금지됐네요? 아니 뭐만하면 다 통관금지야 ㅠㅠ 통관금지 풀수있도록 노력해주세요 ㅠ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77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