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평가
1-10 / 17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It works!

Reviewer1455934님께서 2 15,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The smell from the plumbing went away! :)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It works!

Reviewer2990995님께서 10 03,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This got our drains clear.. took a little time, but it worked. Our garbage disposal died, and all the accumulated crud was slowing down the works. Citra-solv cleared it without making me feel guilty about harming the environment.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at product

HeidiT님께서 6 09,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This works very well if you remember to let it work long enough before using the drain again.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Outstanding product

Reviewer1464825님께서 3 24,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It worked after just one use.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Citra Solv Natural Enzyme Drain Cleaner

ivyengland님께서 8 20,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I have been using this for a few weeks now. Our bathroom sink drain would always smell, and nothing I used would work. Until I tried this. I just need to put a tablespoon down the drain once a week, and it works. No more smell or slow drain!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水回りの臭いは軽減

Reviewer1822831님께서 8 0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引っ越し先の水回りに気になる臭いがあったので使用してみました。(普通の市販のパイプクリーナーは塩素臭いのがいやだし、環境にもよくないので頻繁には使用したくなくて。) 乳白色のサラサラした液です。嫌な臭いもありません。最初はボトルの1/3を流し込んで一晩。それだけでも匂いがかなり軽減されたようです。(流れは元々悪くなかったので、流れが悪かった時にどれくらいの効果があるのかはよく分かりません。) 定期的にはコップ半分くらいの量を2週間おきくらいに使用するとよいようなので、しばらく続けてみようと思います。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disappointed

Reviewer1296908님께서 12 28,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My slow moving drain in the bathroom has not been helped by this product: I used two bottles of it in a month for my bathroom.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волшебный аромат!

innakeils님께서 1 1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хорошо справляется с поставленной задачей! "пробивает" трубы, при условии что они забиты органическими отходами! более подробно можно почитать тут: http://irecommend.ru/content/priyatnaya-aromatnaya-i-deistvennaya-neozhidannost-s-iherb-foto (с фото)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Отличное дренажное средство

5283332993985942645님께서 10 20,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Пробивает трубы на отлично! У меня средство не органическое только забило трубы, а это органическое прочищает на твердею пятерку!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very good!

Reviewer3004807님께서 11 2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It's effective and safe! For sure I will buy it again.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7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