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평가
1-10 / 17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레얼 혼또니 존맛

5287322364868772237님께서 11 23,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상큼하고 좋아부러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맛이 없어요 ...

eejaee님께서 8 3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블루베리는 정말 맘에 들어서 잘 먹고 있는데 .. 이건 ...,.... 후기는 너무 좋은데 .. 막상 받아보니 .. 우웩 ... 딱 부루펜 시럽 맛입니다 ㅅㅂ 사지마세욧 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콤

4862639651454960106님께서 2 10,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긋한 오렌지향에 냉침해서마시면 새콤하고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4711061803540226791님께서 1 24,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셀레셜 블루베리도 맛있어요~~ 블루베리땜에 텐져린도 구매해봤네요 우려낼때 오렌지 향도 나고 맛도 밍밍하지않고 상큼하네요~ 추천합니다 ㅎㅎ 요기티 텐져린도 같이 구매했었는데 그건 이 차보다 더 밍밍해서 굉장히 실망했어요..... 향은 오렌지 향이었으나 맛이 맹맛 ㅜ 저는 좀 진한맛응 좋아해서 밍밍한건 질색이거든여~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큼해요.

Reviewer2808258님께서 3 2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히비스커스때문에 상큼한가요? 사이다나 탄산수에 냉침해서 먹거나 그냥 생수에 우려먹어도 맛있어요. 찬물에도 잘 우러나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평이 다 다르지만 전 좋아요

5652953803103452433님께서 3 0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인공적이긴 한데 이걸 탄산수나 사이다에 우리면 미란다 맛나서 너무좋아요..전 잘먹고 있어요 여름엔 안떨어지게 쟁이기도 하고요 ㅋㅋㅋ 다들 취향이 다르니까 호불호가 갈리지만 ㅋㅋㅋ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짱!!!

Reviewer1536248님께서 12 2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너무너무 맛있는 차!!! 냉침도, 온침도 다 좋은차!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냉침으로 추천합니다.

4645270284992207892님께서 7 0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따뜻하게 마실때는 그럭저럭 정도 였는데, 냉침으로 해서 마셔보니 맛있고 좋네요. 그리고 뜨거운 물에선 색도 와인색이여서 의아 했는데, (텐저린인데 왜 오랜지 색이 아닐까 하고요.) 냉침을 하니 오렌지 색이 이쁘게 잘 나오네요. 요즘엔 여름도 다가오고 해서 1L 유리병에 물 좀 덜 채운후 냉장고에 하루 정도 뒀다 꺼내서 마시는데 딱 좋아요. 달지 않고 상콤한 차. 여름 냉침용으로 제격인듯.. 같이 산 다른 과일차보다 잘 우러나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블렌딩이에요.

4859797389191086804님께서 4 17,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원래 로즈힙과 히비스커스블렌딩차를 좋아하는데, 거기에 오렌지가 가미되어서 사랑하는 차에요. 향뿐만 아니라 맛도 오랜지맛이 좀 나구요. 독일의 teekanne 제품을 즐겨마시는데 이것보단 연하게 우러납니다. 셀레셜은 한 티백단 양이 좀 적은 편이에요. 그런데 로즈힙과 히비스커스가 색이 정말 강렬하게 우러나는 종류의 허브라서 맛은 논하지 않고 색만 본다면 1.8L 병에 티백 하나만 넣어도 색이 제대로 우러나요. 차로 마실거라면 한 컵만 해드시길 권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산듯한 오랜지차

4707962668569843596님께서 5 17,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커피를 좀 줄이려고 샀습니다 무카페인이라 밤에도 부담없이 따뜻하게, 찬물에 마시기 좋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7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