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36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다양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iHerb 고객님께서 8 15,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좌욕할 때, 뾰루지 올라올 기미가 보일 때, 샤워 후 팬티에 한 방울, 가끔 소독욕 풋 스프레이에까지 활용하고 있어요 . 티트리 좋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정말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6 07,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속옷에 떨어뜨려주면 냉이 굉장히 많이 줄어요. 아마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것 같습니다. 냄새도 줄고요. 사람이 아주 깔끔해져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정말 맘에들어요

iHerb 고객님께서 9 11,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얼굴에 간간히 뭐 올라올떄 살짝 찍어주면 진정이 빨리 되는것 같고 이너에도 두세방울 떨어뜨려놓으면 뭔가 향균되는것 같아 자주 뿌리고 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7 03,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거의매일 세안 후 마지막 헹굼물에 몇방울 떨어뜨려 세안마무리 하는데 상쾌하고 소독하는 기분 들고 좋아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춘함ㅋ

iHerb 고객님께서 5 09,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가격은 비교를 안해뵜는데 나우푸드꺼보다 병이 좋음 한방울씩 딱딱 떨어지니까 흘리지도 않고 더 좋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1 04,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티트리 오일이 꼭 필요해서 샀는데 진짜 좋아요. 원래 티트리 향이 이렇게 강한 건지, 아니면 이게 약한 편인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이곳 저곳 필요한 곳에 잘 쓰고 있습니다. 여드름 난 부분에 면봉으로 바르려는 용도 였는데 면봉솜이 오일을 쪽쪽 빨아들이는 바람에 그냥 세수할 때 마지막에 한방울 떨어뜨려서 어푸어푸 해요. 한방울 씩만 쓰니까 완전 낭낭하게 쓸 수 있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만족해요.

iHerb 고객님께서 2 2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정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트러블 난 곳에 면봉에 묻혀 스팟으로 이용하면 좋네요. 향은 공기를 깨끗하게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향은 티트리 오일 그대로의 향입니다. 한국에서보다 싸게사서 좋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음

iHerb 고객님께서 7 11,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클렌징 오일에 조금씩 꼭 넣어서 쓰는데 이유없이 올라오던 각질과 모공의 기름기를 어느정도 정리해줌. 뾰루지에도 잘 듣는 편. 타사 티트리보다 향이 "그나마" 나음 양도 적어서 부담없음.(양 너무 많으면 반통도 못쓰고 버리는게 태반..)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습니다.

iHerb 고객님께서 9 19,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저는 화농성여드름이 올라올 때(단단하고 만지면 아프고 빨갛게 올라오는 상태, 정확히 화농성여드름인진 모르겠어요) 얼렁 찍어발라주니까 그 다음날에 흔적도 없이 사라져있습니다. 그 대신에 타이밍을 잘 봐야해요. 무조건 찍어바르면 없어지는게 아니라 여드름이 이제 막 시작할 때? 올라올 때 얼렁 찍어발라야합니다. 이미 고름이 생긴 여드름은 효과가 없더라구요.. 좁쌀여드름도 그닥..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저는 효과봐서 만족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드름엔 쵝오.

iHerb 고객님께서 1 25,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여드름 때문에 이것저것 사용해 본 결과 티트리 오일이 젤 효과가 좋네요...한 번에 여러병 사게 된다는..면봉에 묻혀 스팟으로 사용하면 효과 없고 면봉이 오일을 다 흡수해버려 낭비도 심해서 로션에 1방울 섞어 사용하니 쵝옵니다..요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풀냄새 비스무리한 냄새가 납니다...오가닉이라 긍가..ㅎ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