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75
언어
정렬
한국어
상품평 검색하기

짱 좋아요

YRYRYR님께서 12 0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요 블랙체리 립밤 너무 좋아요 스틱색깔은 진한데 바르면 자연스러운 정도만 발색되어서 마구마구 발라줘도 괜찮아요 스틱모양도 타원형이여서 원래 보통 립밤들보다 더 바르기 좋아요 이건 몇 개 사서 친구들 나눠주고 싶은 립밤이에요ㅋㅋ 참고로 한국 사이트에서는 만원 넘게 받고 팔고있어용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챕스틱 보다는 낫다.

4722141383529270360님께서 8 04,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효능은 딱 챕스틱 정도. 나은 건 디자인과 더 상큼한 체리 향기, 갑갑하지 않게 보습해주는 것. 확실히 인공적이지 않다는 것을 제형을 바른 뒤 편안한 입술로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으어 너무 촉촉해서 하루동안 많이 바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의 느낌은 없다. 보습 효과가 금방 날아가서 생각보다 꽤 여러 번 발라줘야 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주 좋지만 기능적인 면에서 감점. 밑에 휠이 작동하지 않는다. 올리는 건 되는데 내리는 게 안 된다. 감점 요소가 자잘하게 있지만 결과적으로 디자인이 귀엽고 입술이 편해서 다 쓰게되면 또 구매할 듯. 그때는 휠이 작동하기 바란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흠.....

Reviewer1114650님께서 3 2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상품평 좋길래 구입했는데 알러지성 구순염이 오셨네요...ㅡㅡ 향때문인지 어떠한 성분때문인지는 알 수 없지만...순하진 않나봐요 참고로 전 버츠비 로고나 씨에라비 립밤썼을 땐 문제없었구요 립스틱바르면 안되고 립글로스도 성분에 따라 바르면 안되는 예민입술이예요. 사용감 및 향 발색은 괜찮은 편이였어요. 발색은 어두운 체리레드컬러예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4833651064382927483님께서 12 1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발색되는 립밤을 사려고 했던거라 맘에 듭니다. 제품은 화면으로 보는것처럼 짙은 붉은색이지만, 바르면 약간 붉은끼 돌아 자연스럽습니다. 립밤은 바르면 미끄덩 한 제품이 있는데,이건 미끄덩 하지않고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원통형인줄 알았는데 타원형모양이라 독특하네요.ㅎ 향은 일반적인 체리향이 납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물용

Reviewer2299066님께서 5 1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보습력 괜찮은 편. 발색은 약한 편. 오일리하지만 무겁진 않음. 심하게 튼 입술은 이걸로는 부족하겠지만 메마른 입술에 수시로 바르기엔 괜찮음. 타원형 모양이라 사람들이 예쁘다고 함.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촉촉함은 덜하지만 왜자꾸 바르게 되는 걸까

5633645074516894291님께서 12 13,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니베아 체리보다 발색도 떨어지는데, 심지어 촉촉하지도 않은데. 늘 품절이고. 아무래도 넘이쁜 패키지빨인가보다. ㅋㅋㅋ 사랑스러운 타원형의 패키지. 사람들 많은 자리에서 꺼내 바르면 먼가 귀욤귀욤하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슨 완전 물건임미당

5632397409093748869님께서 9 28,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니베아틴트밤 같은 제품을찾고있었어요. 근데 이게 오히려 더 가벼우면서도 은은하니 색도이쁘고 보습은 덤으로좋네요 재구매의사 500프로 에요 이거안사면 바보...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색도 자연스럽고 적당히 발그스름.

hades79님께서 1 25,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일단 성분이 좋고 향이 달달하니 색도 자연스럽게 얼굴에 살짝 생기줄 그런 색이에요. 촉촉함은 완전 촉촉하다 짱이다는 아니자만 틴티드 립밤치고는 부드럽고 발림성도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이 제품 파우치에 꼭 챙겨가지고 다니게 되네요. 맨얼굴에 바르기도 부담없고 좋아요. 다른 허로우 립밤도 사봐야겠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템. 강남에서 1만 7천원에 팜ㅋㅋㅋㅋ

Reviewer2514211님께서 7 10,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강남 모 편집샵에서 2만원에 육박하는거보고 ㅋㅋㅋ 완전 향 좋고 천연에 발색도 은은하고 최고bbbb 완전 예뻐요. 엄청 여러개째 쓰는중.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니베아의 건강한 버전

5626453769235472636님께서 1 27,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니베아 체리처럼 약간 붉은색이 도는 립밤이예요. 오히려 니베아보다 이쪽이 더 발색은 잘 되는거 같은데 보습이 좀더 기름진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니베아 체리가 더 고체형태에 꾸덕한 느낌이여서 좋아요. 아마 이 제품의 가장 큰 메리트는 화학약품이 들어가지 않은 니베아 체리 립밤 대체품인거 같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75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