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YumEarth, 젤리곰, 여러가지 맛, 50팩, 각 0.7 oz (20 g)

₩27,164 ₩27,164 (저장되었습니다 ₩1,120)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YumEarth, 젤리곰, 여러가지 맛, 50팩, 각 0.7 oz (20 g)

제조사 YumEarth
권장소비자 가격:
₩28,285
판매 가격:
₩27,164
할인액
₩1,120 (4)
수량: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로열티 포인트 5% 을 적립 받으세요 ?

YumEarth, 젤리곰, 여러가지 맛, 50팩, 각 0.7 oz (20 g)

제조사 YumEarth
재고있음
어울리는
YumEarth, 거미 베어스, 다양한 맛, 스낵 팩 10 개, 각 25.5 g
YumEarth, 젤리곰, 여러가지 맛, 50팩, 각 0.7 oz (20 g)
50 개 스낵 팩
10 스낵 팩
--
12 스낵 팩
₩20,860
50 개 스낵 팩
₩27,164
  • 유통기한: 10/2018
  • 배송 무게:
    1.5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 상품 코드: YUE-01501
  • UPC 코드: 10810165015019
  • 포장 수량: 50 개 스낵 팩
  • 부피 및 배송 중량:
    24.1 x 16.3 x 15.2 cm , 1.27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묶음 구매!
묶음 할인 ₩2,433 오늘 본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할인 적용 가격 ₩36,050
묶음구매 ₩36,050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제품요약

제품설명

  • 글루텐 없음
  • 견과류 없음
  • 천연 감미료 사용
  • 합성 색소 무첨가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진짜* 과일 주스로 제조
  •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으로 제조
  • 오레건 틸스(Oregon Tilth) 유기농 인증

포함된 맛: 석류 맛 - 망고 맛 - 복숭아 맛 - 딸기 맛

YummyEarth는 맛있고 정직한 음식을 내 가족에게 먹이겠다는 생각에서 탄생했습니다. 우리는 입에 침이 고이는 것을 즐겨 꿈꿉니다. 수상에 빛나는 맛과 최상의 재료에 대한 저희의 헌신이 결합하여 터져나오는 맛있음을 즐겨보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YumEarth 젤리, 과일 스낵, 감초, 막대 사탕 및 기타 사탕류들은 저희의 전통적인 풍미와 글루텐 없는 재료로 정직하게 만들었으므로,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YumEarth. 정직하게 제조. 절대 거부할 수 없는 맛.

  • 무지방 음식
  • 나무에 달리는 견과 불포함
  • 땅콩 불포함

*YumEarth 유기농 사탕은 성분표에 나열된 과일 주스로 만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실제 식단에서 과일을 대체할 수 없으므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시럽, 유기농 사탕 수수, 젤라틴, 덱스 트로 오스, 유기 타피오카 전분, 시트르산, 흰 포도 즙, 농축액, 아스 코르 빈산, 천연 향료, 당근 주스, 농축액에서 블루 베리 쥬스, 아나 토, 농축액에서 보라색 당근 즙, 유기농 해바라기 기름, 유기 카르 나우 바 왁스.

Made with : 콩, 계란, 유제품, GMO 없음, 고 과당 옥수수 시럽 없음.

유제품, 나무 열매 및 땅콩이없는 시설에서 만들어집니다.

주의사항

To avoid danger of suffocation, keep this plastic bag away from babies and children. Do not use this bag in cribs, beds, carriages or play pens. This bag is not a toy.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1 스낵 팩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64 개
총 지방 0 g 0 %
나트륨 4 mg 0 %
총 탄수화물 14 mg 5 %
설탕 9 g
단백질 2 g
비타민 C 10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비타민 A, 칼슘 또는 철분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iHerb 상품평
 

성분도 맛도 좋아요!

iHerb 고객님께서 Oct 18,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이가 3살 때부터 지금 5살인데 즐겨 먹고 있는 간식 중 하나에요~ 조카도 좋아해서 항상 대량으로 구매한답니다.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장상태 최악입니다

iHerb 고객님께서 Sep 18,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박스 열자마자 곰젤리가 돌아다니네요 겉비닐도 이미 터져 있고 낱포장된것 중에 속이빈 봉지도 있고 터진것도 한두개가 아닙니다 누가 뜯어 먹은것 처럼 찢어져 있는것도 있네요 뭐 이런 상태로 오는건지 애 먹일껀데 이래서야 불안해서 먹이겠나요 아이허브 처음으로 이용해봤는데 실망이네요 돈 좀 더 들어도 다른데서 사 먹어야겠어요 완전 실망입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ㄱㅏ ㅈㅗㅎㅇㅏㅎㅐㅇㅛ

iHerb 고객님께서 Sep 17,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한번 먹고나서는 멈출수가 없나봐여~ 알아서 와서 젤리달라고 기다리네요~타사 하땡땡보다 부드러워서 더 좋은거 같아요(그래서 더 빨리 먹는거 같기도 하고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

iHerb 고객님께서 Sep 12,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야미얼ㅆ베어 한봉에 3000원도 넘는것 한번에 다 흡입하는 아이라 양 조절을 위해 10개씩 소분해서 줬었는데 이건 한봉에 12개 정도 들어있어 딱 좋으네요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 맛남

iHerb 고객님께서 Sep 10,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강하지않은 단맛에 매료됨~~~맛있어요. 아이 어른 모두들 좋아할듯.....맛있어서 아껴먹고싶음 ㅎㅎㅎ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