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Doctor's Best, OptiMSM을 함유한 MSM 파우더, 8.8 oz (250 g)

₩9,472 ₩9,472 (저장되었습니다 ₩9,687)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Doctor's Best, OptiMSM을 함유한 MSM 파우더, 8.8 oz (250 g)

제조사 Doctor's Best
권장소비자 가격:
₩19,159
판매 가격:
₩9,472
할인액
₩9,687 (51)
  • 수량 할인
  • 구매 수량 3+
    할인 10%
수량: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로열티 포인트 5% 을 적립 받으세요 ?

Doctor's Best, OptiMSM을 함유한 MSM 파우더, 8.8 oz (250 g)

제조사 Doctor's Best
재고있음
  • 유통기한: 12/2021
  • 배송 무게:
    0.38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 상품 코드: DRB-00076
  • UPC 코드: 753950000766
  • 포장 수량: 8.8 온스
  • 부피 및 배송 중량:
    12.4 x 9.4 x 9.4 cm , 0.32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제품요약

제품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관절과 피부 건강 증진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인증 제품
  • 비 유전자 변형
  • 글루텐 없음
  • 콩류 없음
  • 비건 제품

Doctor's Best MSM Powder는 매우 정화된 MSM(메틸설포닐메탄)을 함유하며, 관절과 결합 조직에 필요한 생체이용가능한 유황을 공급합니다. OptiMSM은 증류법을 통해 정화하여 최고의 순도와 일관성을 가지며, 유황의 탁월한 공급원입니다. MSM이 어떤 식품에서는 비록 자연적으로 생성되지만, MSM의 상당량은 열과 음식을 만드는 처리 과정으로 손실됩니다.

  • 관절의 편안함과 움직임 개선 지원
  • 건강한 면역 반응 지원
  • 항산화 보호제제 강화 지원
  • 피부의 조직적 온전함 지원
  • 피부의 탄탄함과 탄력성 지원

제품 사용법

성인 사용: 3 스쿱을, 적어도 약 237 ml의 물 또는 주스에 섞어 매일 음용합니다. 하루에 최대 6 스쿱까지 적당합니다, 또는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보충 교재 사실
서빙 사이즈 : 3 개 스쿱 (3g)
콘테이너 당 서빙 : 대략 83의 서빙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MSM (OptiMSM의 메틸 술 포닐 메탄) 3g (3000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iHerb 상품평
 

ㅎㅎㅎ 마법의 가루 맞네요!

iHerb 고객님께서 Oct 15,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속는셈치고 사봤는 데 효과짱짱이예요 ㅎㅎ 장이 안좋은 편이라서 저는 밥먹고 나서 먹어요 ㅎㅎ 500ml에 4스푼 넣었는데 ㅎㅎㅎ.. 상품평..보고.. 그랬는 데 제 입이 까다로운 건지 굉장히 ㅡㅡ 저는 굉장히 써요!!!!!!!!!!!!ㅠㅠ... 그래서 저는 물쪼끔에 녹을만큼 희석해서 후닥 마시고 물을 후다닥 먹어요. 엄청 쓴데 다음에 물을 마시면 쓴맛이 오래가는 쓴맛은 아니라서 금방 괜찮아져요~ 저는 먹을때마다 고난과 역경이라서 다음엔 캡슐살래요 헤헤..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치료중이라 구매해봤어요

iHerb 고객님께서 Oct 12,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예전엔 간간히 먹었는데 40대 중반이 되니 자꾸 무리한것도 아닌데 팔다리가 아퍼 병원에 가면 염증으로 무리해서 그런거라고 항생제 먹으면서 물리치료 받다보니 속도 불편하고 요즘은 이치료로 염증에 민감해져 더 자주 챙겨먹는데 앞으로 관절이나 염증으로 인해 꼬박꼬박 챙겨먹네요 안먹는것보다 더 낫지 싶어요 우리나라에서 시판되는 관절관련 제품중 msm이 조금이라도 함유된 건강보조 식품들이 더 비싼것 보면 확실히 도움은 있는것 같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체 건강해서 그런지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iHerb 고객님께서 Oct 07,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다른 후기들에서 물에 잘안섞인다고 하는데 저는 텀블러에 넣고 흔드니 잘섞이더라구요. 근데 무슨 가시적으로 보이는 효과는 모르겠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일식초 희석한 물에 녹여서 복용했어요

catcheritrye님께서 Oct 04,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블로그 후기같은 효과는 전혀 없었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msm

dydkssk님께서 Oct 01,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침에 일어나서 생수에 한숫가락 타먹으니 관절에 확실히 좋아요 비타민씨하고 같이 먹고 있어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