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Enzymatic Therapy, DGL, 오리지널, 100 추어블 타블릿

₩10,503 ₩10,503 (저장되었습니다 ₩5,897)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일부 Immunity Special 제품에 할인 10 %가 적용됩니다.
행사 종료: 10/25 장바구니에서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nzymatic Therapy, DGL, 오리지널, 100 추어블 타블릿

권장소비자 가격:
₩16,400
판매 가격:
₩10,503
할인액
₩5,897 (36)
수량: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로열티 포인트 5% 을 적립 받으세요 ?

Enzymatic Therapy, DGL, 오리지널, 100 추어블 타블릿

재고있음
  • 유통기한: 06/2020
  • 배송 무게:
    0.21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 상품 코드: EMT-09001
  • UPC 코드: 763948090013
  • 포장 수량: 100 씹기 쉬운 정제
  • 부피 및 배송 중량:
    13.5 x 6.9 x 6.9 cm , 0.18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제품요약

제품설명

  • #1 DGL 브랜드!†
  • 같은 강도~더 나은 맛!
  • Deglycyrrhizinated Licorice(감초)
  • 위벽과 소화관의 진정 작용
  • 식이보충제
  • 베지테리언
  • 실험실 테스트 완료- 순도, 안전성 &효능

†Licorice/DGL Ingredient Brand Report (SPINS 52 weeks ending 10-01-11; total US X-WF).

DGL는 The Lining Tamer "로 알려져있고,"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연구들은 DGL가 소화관의 천연 보호 요소들을 자극하고 촉진시키는 것으로 보고합니다. 이는 위의 불편함을 즉각적으로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nzymatic Therapy의 DGL은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는 deglycyrrhizinated licorice (감초)의 독특한 추출물입니다. 이는 씹어먹는 형태인데, 침이 DGL의 천연 화합물 효과를 향상시키기 떄문입니다. DGL 즉, 글리시리진(glycyrrhizin) 화합물은-고혈압과 관련-제거되었습니다.

"The Lining Tamer" 이 당신을 위해서도 작용하도록 하세요!

제품 사용법

권장: 2개의 타블릿을 매 식사 20분 전에 복용.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과당, 만니톨, 소르비톨, 아니스 씨 분말, 스테아르 산, 천연 아니스 향료, 셀룰로오스, 이산화 규소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콩, 유제품, 인공 착색제, 인공 향료, 방부제 또는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에는 천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변화는 정상입니다.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처방약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사용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한 덩어리 크기 : 2 개의 씹을 수있는 정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2 개의 츄어 블 정제 당 금액 % DV **
칼로리 (열량) 10
총 탄수화물 2 g <1 % **
설탕 <1 g ***
나트륨 (염분) 5 mg <1 % **
탈지 진갈색 감초 (DGL) (Glycyrrhiza glabra) 뿌리 추출물 3 : 1 760 mg ***
글리신 100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iHerb 상품평
 

매스틱 검이 더 효과가 좋은 듯

iHerb 고객님께서 May 13,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좀 더 오래 먹어봐야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매스틱 검이 더 낫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트라를 사야하는데 오리지널로 잘못 샀어요

iHerb 고객님께서 Nov 24,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DGL울트라로 사야하는데 오리지널로 잘못 샀어요 밑에 분 표현처럼 오향장육 냄새? 산초가루 냄새?가 나네요 속이 쓰린 관계로 답답해서 먹긴했는데 이건 1번에 2알씩이나 먹어야 하고 고역이네요... 울트라는 초콜릿맛이든 설탕 든 맛이든 둘 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열이나 습기에 약해서 여름에는 보관을 잘 못하면 녹는 것 빼고는 괜찮았거든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밥먹기 20분전에

iHerb 고객님께서 Nov 06,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먹으라고해서, 아무리 영양제라도 빈속에 먹으면 영양제가 녹다가 위에 박혀서 위에서 딸꾹질나거든요. 위아프고 ㅠ 그래서 걱정했는데 먹어보는 순간! 그 동대문에 네팔음식점에 카운터에 있는 작은 투명알갱이랑 씨앗 입가심! 딱 그거네요! ㅋㅋ 어디서 이 맛을 느꼈지?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운터에 소화잘되라고 놔두는거였구나 이러면서 ㅋㅋ 저는 그때도 되게 다른애들이 그 사탕들 토할꺼같다고 향이 강하다고 그랬는데 저는 꽤 잘 먹었기때문에, 이 dgl도 괜춘합니다. 그냥 단내나는 알약을 씹는 맛이에요 ㅋㅋ 향이나 맛에 민감하신 분은 좀 먹기힘드실수도 있긴하겠네요. 먹고나서 위 아픈지 느껴보고 있는데, 식전 2개먹으라 되어있는데 매번 하루에 먹어야함??? 오늘은 완전 빈속에 먹었는데, 기름진거 먹기전에만 먹어볼려구요. 그렇게 따지면 100알 들어있는데 가격이 싼 편은 아니네요 ㅠㅠ 위많이 아프신분은 dgl보다는 저염식,찐 양배추 이런걸로 한 일주일 식단을 조심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가 드시는 거라..

iHerb 고객님께서 Oct 16,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역류성 식도염에 효과 있었다는 리뷰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아버지가 드시는 거라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맛을 보고 어마 무시한 단 맛에 깜놀.. 제 입맛에는 좀 아닌듯.. 독일이나 덴마크, 북유럽 사람들이 주로 먹는 검은색 젤리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_-;; 으으..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류성 식도염과 더부룩함 신트림으로 고생중이라 복용중입니다.

iHerb 고객님께서 Jul 0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처음에 맛때문에 물이랑 먹었는데 효과가 반감되는 것같아서 타블렛 그대로 씹어서 삼켜 복용합니다. 위상태가 안먹었을때와 차이가 좀 있어요 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근데 맛은 좀 ㅠㅠ.. 약이니까 어쩔 수 없다는 생각으로 먹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