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_search header_signed-out header_signed-in header_cart sharefilled circlex
checkoutarrow
Added to Cart
Total:
Discount:
Together:
Quantity:
Cart Total:
Checkout
Customers Also Bought:
24/7 Help
Shop with My Rewards Code: ZTB302
Active since:
November 2 2012
iHerb Customer
Rank #2271
Views
My Reviews 1-2 of 2 total
Sort By:

비오틴 복용한지 2년. 결과는 대대만족!!

Posted by iHerb Customer on February 26 2014 | Verified Purchase

비오틴을 복용한지 2년 됐네요. 탈모 땜에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 비타민c 메가도스를 겸하며 비오틴도 챙겨먹었어요. 결과는 대대대대대만족!!! 회사 생활하면서 개인적인 일과 겹쳐 스트레스가 장난아니라 탈모가 진행됐었어요. 아침에 샤워하면 제 새까만 머리카락들로 하수구가 막힐 정도.. ㅜㅜ 방바닥이며 침대위는 말할것도 없었구요.. 탈모 관리해주는 체인점 가서 검사하니 초기 탈모가 진행됐다며 1회에 10만원이 넘는 관리를 권유해서 일주일에 2~3회 3개월정도 관리받았는데 그닥 효과가 없더라고요. 불안해서 이리저리 찾던 중에 요즘 현대인들이 풍요속의 빈곤이라고 많이 먹어도 먹는 음식의 영양이 절대 부족하다고 하는 걸 보고 관리할 바엔 차라리 영양제를 사먹어보자며 시작했었죠. 처음엔 머리가 점점 덜 빠지는걸로 시작하더군요. 이런 상황이 한 1년반 넘게 간 것 같아요. 첨엔 머리가 덜 빠지고 굵어지는건지 뭔지 뭔가 모발에 힘이 생기는 느낌이 나더니 잔머리들이 다시 서서히 생기더라구요.ㅠㅠ 정말 20대 중반 이후로 잔머리 구경도 못했는데 30대 들어서 잔머리라니...ㅠㅠ 원래 어릴때 머리숱이 많았었는데 영양제 먹으며 원래의 제 머리숱을 찾아가는 것 같아 너무너무너무 기뻐요. 청춘의 상징은 머리숱이라고도 하잖아요. 대만족입니다. 원래 머리숱이 없으신분들은 그냥 유지하는 차원에서 드시고 원래 머리숱이 많으셨던 분들이시라면 정말 만족하실 겁니다. M자 탈모도 진행됐었는데 요즘들어서는 거기도 잔머리가 나고 있어요.ㅠㅠ 하루에 2알 복용중입니다.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 비타민c 메가도스도 병행하고 있구요. 비오틴 안먹고 종비, 오메가3, 비타민c만 복용하면 머리가 다시 빠지는 걸로 봐선 비오틴 때문에 머리가 덜 빠지는게 확실한듯 해요. 제 경험상 견해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yes버튼 눌러주세요.

Thanks for your feedback!

짜증이 줄었어요ㅋㅋ

Posted by iHerb Customer on November 30 2017 | Verified Purchase

칼슘이 부족하면 새치랑 짜증이 늘어난다는 얘길 듣고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짜증이 준 건 느껴져요. 예전엔 별거 아닌일에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짜증 잘 냈는데 복용한 뒤론 확실히 짜증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그리고 머리 빠짐도 덜한 것 같아요. 근데 새치엔 잘 모르겠네요.

Thanks for your feedback!

1-2 of 2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