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추천 코드 사용하기: SLG339
회원 가입일:
December 06, 2012
iHerb 고객
순위 #64740
15
마이 리뷰
마이 리뷰 1-10 / 15
정렬:

정말 촉촉하네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아이한테 사용하려고 샀는데 제가 먼저 써봤어요. 저는 겨울에는 심한 걱성인데 진짜 촉촉하네요. 근데 냄새는 저한테는 별로..저희 언니도 같은 제품 시켜서 사용중인데 언니는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딱히 맡고싶은 향은 아니에요. 이건 사람따라서 다른듯..그래도 그냥 별로다..이정도지 아예 싫은건 아니라서 계속 사용해보려구요. 점점 좋아지겠죠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무척이나 좋아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정말 너무 잘먹어요..ㅎㅎ 저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도 맛나네용.. 설탕 함량도 적구요..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적어서 안심이네요. 사이즈는 작은데 용량이 은근히 많아요 ~ 아이한테는 딱 좋은 과자^^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카 선물용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조카 사줬는데 정말 좋아해요. 원래 양ㅊㅣ하다가 잇몸 건드리면 싫어하고 아파했는데 이건 싫어하지도 않고 얌전히 있는데요. 딱 돌쟁이 아가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남편 머리카락이 요즘에 빠지기 시작해서 비오틴 영양제 시키면서 같이 시켰는데 너무 좋아요. 진짜 효과 있는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기름진 머리였는데 기름도 안지고 머리감고 바닥을 보면 빠진게 들한거 같아요. 영양제+삼푸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뻑뻑하다는 후기보고 린스도 같이 시켰는데 삼푸만해도 그렇게 뻑뻑한거 없어요. 냄새는 딱히 좋은향은 아니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쟁겨두려구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맛있네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조카 주려고 산건데 저도 색깔별로 먹어봤어요. 진짜...맛있어요.........ㅎㅎ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새가 진짜 좋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향이 좋다는 후기보고 저도 빨리 맡아보고 싶었는데, 향은 정말 저한테도 좋아요. 일부러 비누각도 뚜껑 없는거로 해놨어요..ㅎㅎ 제가 건성이라 지성이나 복합성한테 맞는다는 후기 보고 걱정했거든요 ㅠㅠ 근데 확실히 건성한테는 안맞아요~ 그냥 일주일에 한 두번 피지관리 차원으로 냄새좋아서 ㅎㅎ사용하고있어요~ 아무튼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재 구매는 없을것 같지만! 제가 지성이라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요. 저희 언니는 지성이라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달프는 딸기쨈이 진리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저한테는 블루베리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달지도 않고 ^^ 저희 신랑도 딸기쨈 싫어하는데 여기꺼는 잘먹어요 ㅎㅎ 아예 안단건 아니지만 정말 적당하니 너무 달콤하고 맛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나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조금만 먹어야지 했다가 자꾸만 먹게되네요. 근데 후기에 애벌레..보고서 좀..경악..-.-;; 아이허브도 조치가 있어야 겠지만.. 이 제품 만든 회사가 조치를 했는지 궁금하네요.. 우선 남아있는거 꼼꼼히 확인하고 먹든지 해야겠어요. 맛은 있는데 괜히 무서워서 앞으론 안시킬듯..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카 선물용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저도 먹어봤는데 완전 맛나요.. 전에는 웰치스 사줬는데 성분도 자세히 알아보니 안좋아서 후기 열심히 읽으면서 이 제품이 워낙 좋다고 그래서 시켜봤는데 성분도 좋고, 조카가 정말로 좋아해요. 그리고 저한테도 너무 맛나서 따로 시켰어요 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03,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비린맛도 없고 그냥 물로 먹으면 되니깐 간편하네요. 아이허브를 12월달에 처음 알게되어서 인기품목이라 한번 시켜봤어요 8개월 넘어서부터 먹기 시작했구요 수유하면서 꾸준히 먹으려구요. 엘레비트 복용중인데 같이 복용해도 된다고 그래서 밥먹고 열심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딱히 뭐가 좋다 어디가 좋아졌다 이런건 느끼지 못하지만 좋다고 하니 좋겠죠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5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