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추천 코드 사용하기: NHV530
회원 가입일:
July 22, 2012
iHerb 고객
순위 #24675
52
마이 리뷰
마이 리뷰 1-10 / 52
정렬:

강~~~~~~~~~~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완전 강추! 왜냐면 진짜 좋아요 내가 여드름 났을때도 바르고 약간 습진있는 우리 개도 바르고 나도 쓰고 개도 쓰고 일석이조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강아지 설사 할때 최고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설사할때 최고 좋음 아프지마 내 강아지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도 개들 줄라고 했으나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Mar 21, 2017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내가 먹었음 맛있음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이걸 먹으면서도 살이 찌는 이유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폭식때문인지 효과가 없어서 인지 아무도 모름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엄마 사드렸는데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위액역류현상으로 못먹겠대서 디스크 걸린 내 강아지 줌 아프지마 내 강아지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랑 담배랑 안하면서 이 주스만 먹기 너무 힘듬 ㅠㅜ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근데 효과는 진짜 짱 - 이거먹고 출근길 지옥철 2호선에서 사당에서 탑승했다가 똥마려서 교대에서 내림 왜냐면 나는 만성변비인데 효과는 정말 좋은듯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모르겠음 정말루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잘 모르겠음 그런데 왜 이것만 먹음 토할것 같은 기분이 드는지 미스테리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약간 구역질남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약간 구역질남 맛있는 맛이라는데 사실 모르겠음 -_-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모르겠음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Mar 21, 2017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몸아 너 좋아지고 있는거지...?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혀 효과없음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Jan 17, 2016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따갑기만함 - - 이게 왜 강추제품이라고 사람들이 그러는지 미스테리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