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_search header_signed-out header_signed-in header_cart sharefilled circlex
checkoutarrow
Added to Cart
Total:
Discount:
Together:
Quantity:
Cart Total:
Checkout
Customers Also Bought:
24/7 Help
Shop with My Rewards Code: SFT402
Active since:
April 20, 2012
iHerb Customer
Rank #14340
25
My Reviews
My Reviews 1-10 of 25 total
Sort By:

헐이거한국에서만든거이?

Posted by iHerb Customer on May 09, 2014 | Verified Purchase

예전이 한번 먹어본 훈제굴맛을 잊지못햇엇는데 아이허브에서 파는거 보고 냉큼 구매햇음!! 근데 프로덕트오브사우스코리아라고 써져잇음ㅋㅋ짜피 같은 한국제품 굳이 아이허브에사 살필요없는듯 네이버 검색하니깐 더 싸게 살수도 잇구만 ! 막수출용은더맛잇나??? 조만간 비교함 해봐야것음

Thanks for your feedback!

반정도 사용하고 쓰는 리뷰! 세정력괜찮아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Mar 06, 2014 | Verified Purchase

메이크업클렌징 제품을 찾는데 아이허브엔 종류가 그닥 많지는 않더라구요! 가격,리뷰 괜찮길래 한번 써보자 싶어서 이제품을 주문하게 됐어요 처음에 이걸로 1차세안세안후 2차세안까지 하고 토너로 닦았을때 화장 잔여물이 있어서 괜찮다는 리뷰가 다 구라였나 싶었지만 영어 리뷰에 이제품 엄청 극찬하는게 있길래 제대로 읽어보니깐 클렌징오일 사용하듯이 쓰라하더라구요 그래서 손에 물을 적시는정도만 묻히고(물 안묻히고 하면 너무 뻑뻑해서 살짝 묻히는게 좋아요) 클렌징밀크 두번정도 펌핑해서 문지른다음에 바로 안닦고 물을 또 살짝 묻히고 문질러서 유화시키고 나서 헹구니깐 잔여물 안남고 화장 잘지워져서 전 엄청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차세안도 해요!) 클렌징밀크라서 촉촉할거라 생각햇는데 뽀득하게 닦이구요 클렌징 밀크라기보단 클렌징크림?느낌이에요 용기도 펌프형이라 화장실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라벤더향 좋아해서 향도 맘에 들구요 성분은 하나하나 따진건 아니라서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영어리뷰는 상세하게 설명해 놓은게 많은데 한글리뷰는 별로없길래 구매하시는데 도움될까 해서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대로 적어봤어용!! 도움되셧길바래요^_^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 21, 2014 | Verified Purchase

제형은 묽은 편. 향도 무난, 거품 잘나고 적당히 촉촉, 적당히 뽀독.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만족하며 사용하는중!! 향도 갠춘

Thanks for your feedback!

전혀 솜 안 떨어져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an 26, 2015 | Verified Purchase

더바디샵 이니스프리 아티스트리 유기농 화장솜 이렇게 써보고 더바디샵이 가성비 가장 좋길래 쭉 쓰다가 이걸로 갈아탔어요! 저 비닐백도 지퍼라 보관하기 좋고 솜 전혀 안묻어나요... 토너 닦아내는용으로 쓰는데 잘쓰고 있습니다~

Thanks for your feedback!

촉촉하구 좋아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May 10, 2014 | Verified Purchase

안달루에 이 데일리쉐이드? 로션 하나더 있던데 고민하다가 신상품인 이걸로 골랐어요ㅋㅋㅋ 향은 장미향!이구요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데 지성인분들은 여름엔 좀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을거 같네요~ 용기도 튜브형이라 들고 다니기도 좋아요~~~~ 잘산거같음

Thanks for your feedback!

한통다쓰고리뷰남겨요!거품잘나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Mar 05, 2014 | Verified Purchase

세정력 괜춘하고 거품잘나고 세정력도 괜춘하고 향은 뭐라 표현하기 힘든 향인데 나쁘지 않아요! 잔향은 거의 안남거나 살짝 남는정도? 샴푸색은 투명한 빨간색이에요!! 아 생각해보니 향이 니조랄 샴푸랑 비슷한거 같네요ㅋㅋㅋ 색도 그렇고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파는 다른샴푸들이랑 비교해서 용량대비 가격도 비싼거 같지도 않아서 다음에 재구매할 생각 있어요! 밀크릭 다른샴푸도 써보고 싶네요~~~ 추천

Thanks for your feedback!

맛있다아아아!!!!!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 11, 2014 | Verified Purchase

세일하길래 넘흐 사보고 싶어져서 사봤음. 예상은했지만 작아서 실망. 조금씩 아껴먹어야함. 근데 치아씨드 씹는맛이 있어서 좋음ㅋㅋㅋ 블로그인가 어디서 딸바가 젤 맛있다길래 샀는데 진쨔 마싯숨.블랙베리랑 이거랑 두종류 샀는데 이게 더 맛있음 블랙베리는 뭔가 부족한맛임 덜 달음. 성분이 좋아서 가격 높은거 이해하지만 세일기간 아닐때는 부담스런 가격 흑.

Thanks for your feedback!

가격도 맛도 굳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 29, 2014 | Verified Purchase

링귀니는 처음사봄! 일반파스타면보다 넓적한 면임. 통밀이라 식감은 확실히 그냥 밀가루 면보다 떨어지지만 괜춘 거친 식감도 나름 맛있음. 델라로가 아이허브에서 파는 통밀파스타 중에선 가격이 제일싼데 좋은듯 굳 !

Thanks for your feedback!

먹을만해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Mar 06, 2014 | Verified Purchase

우유에 넣고 간하고 끓여서 오트밀죽? 해먹었는데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오트밀이 포만감을 많이줘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잖아요! 다이어트식으로 먹기 좋은거 같아요 오트밀은 코스트코에서 파는 쿼커? 인스턴트오트밀 말고는 이게 처음이라 다른거랑은 비교불가지만 전 만족햇어요!! 유기농인데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꽤 많고요~~

Thanks for your feedback!

가격 착한데 용기 어쩝니까 ㅋㅋㅋ

Posted by iHerb Customer on Sep 11, 2014 | Verified Purchase

저거 뚜껑열면 걍 뻥 뚤려있어요ㅋㅋㅋㅋㅋㅋ 양 조절하기 힘듬... 심지어 첨에 사자마자 뚜껑열었는데 막 끈적끈적 막 묻어있고 하 ㅋㅋ 티트리오일 이게 처음이라 이게 좋은건진 모르겠지만 토너쓸때 같이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중입니닷... 쬐만하지만 어찌보면 양이 많은 편이에요 찔끔찔끔 쓰다보니ㅋㅋㅋ 싸고 양많으니 별네개 호홓하

Thanks for your feedback!

1-10 of 25 total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