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24/7 고객지원
추천 코드 사용하기: QAT904
회원 가입일:
April 15, 2012
iHerb 고객
순위 #8744
55
마이 리뷰
마이 리뷰 1-10 / 55
정렬:

사람용으로 먹기 보다 애완동물용으로 주면 좋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사람이 먹기엔 함량이 너무 적어서 효과 없어요 그리고 맛도 별로더군요 모구증 예방 위해서 애완동물용으로 한개 내지 두개씩 주면 좋아요 주면 정말 오독오독 잘 씹어먹어요 원래 추어블 영양제 먹어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근데 색소가 들어가서 그게 안좋아요 다른 성분은 원래 동물용으로 나온 영양제에 다 있는 성분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데 딱 안좋은 점이 색소 함유입니다ㅠㅠ 다음 번에 재구매할지는 미지수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벤더 향을 너무 좋아해서^^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페브리즈 만들어 쓰거나 향초 필 때 목용할 때 다용도로 쓰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퍽퍽 막 쓰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아이허브ㅠㅠ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인 후기가 없어서 써봐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일단 첫맛은 오렌지 맛이 확 퍼지고요 뒤로 갈수록 신맛이 나요 근데 그렇게 시지는 않아요 충분히 맛있어요^^ 다만 색소 함유라 그게 좀 단점이고 맛, 가격 모두 충족하는 제품입니다^^ 가방 안이나 책상 옆에 두고 입 심심할 때 마다 막 먹어서 그런지 메가도스 효과도 보고 있어요^^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은한 장미향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제라늄 향을 몰라서 구입하는데 망설였는데 은은한 장미향이라고 하면 알기 쉬울 거 같아요^^ 청소하거나 요리하거나 할 때 한 두시간씩 켜두면 너무 좋아요 머리도 안아프고 탈취 효과 나서 재구매 또 할거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거예요!! ^^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겨울이나 환절기, 몸 안좋을 때 버블바쓰 풀어놓고 목용하는데요 너무 좋아요ㅠㅠ 향도 그렇지 진하지 않고 거품도 무척 잘 일어서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저처럼 목욕 좋아시면 목욕용품 값 장난아닌데 저렴하고 양많고 거품 대박 잘나고 이만한 제품이 없어요^^ 벌써 두통째 쓰고 있고요 이거 말고 베르가못향도 써봤는데 그건 향이 잘못됬는지 퐁퐁 냄새 나더군요 탠저린도 써봤는데 저는 라벤더가 제일 좋아요^^ 향 더 진하게 하시려면 에센셜 오일 첨가하시면 피로회복에 좋을 거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수한 커피^^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신맛 난다고 하시는데 전 잘 모르겠더군요 저한테 구수한 둥글레차 같은 맛이에요 연하게 마시면 보리차 둥글레차 같은 느낌이고 진하게 마셔도 그렇게 쓰지 않아요 게다가 유기농이어서 너무 좋아요 계속 구입할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써봤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Oct 16, 2013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좋을 거에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좋아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Mar 20,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동생이랑 저랑 두개 샀어요! 발색도 잘 되고 휴대성도 좋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아요. 색상도 다양하고 펄 제품은 발색이 진짜 잘되고 너무 이뻐요! 무엇보다 너무 저렴해서 진짜 좋아요!! 엘프 화장품 다 사고 싶어요.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에 세일할 때 주문했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Mar 20,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20% 세일할 때 주문해서 지금 껏 잘 쓰고 있어요. 아침에 바쁠 때 버핑 브러쉬로 쓱쓱 굴려주면 화장이 금방 끝나요. 피부도 촘촘하게 도자기 피부처럼 표현되요^^ 컨투어 브러쉬로 쉐딩 넣을 때도 똭! 잘 표현됩니다! ㅎㅎ 그리고 모질도 튼튼해서 진짜 안망가지네요^^ 제가 하도 좋다니까 저 따라서 동생도 구입했어요ㅎㅎ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가 먹고 있어요!

작성된 내용 iHerb 고객 on Mar 20, 2014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면역력이 약하신데, 잔병치레가 많이 없어지셨어요! 좋은 거 같아요!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