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_search header_signed-out header_signed-in header_cart sharefilled circlex
checkoutarrow
Added to Cart
Total:
Discount:
Together:
Quantity:
Cart Total:
Checkout
Customers Also Bought:
24/7 Help
Shop with My Rewards Code: WDL755
Active since:
August 18 2015
iHerb Customer
Rank #28713
Views
My Reviews 1-10 of 32 total
Sort By:

진심대박. 사회생활하며 인류애 상실하신 분들, 예민하고 자주 딥 빡치시는 경험을 하시는 분들 제발 사십시오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il 7 2018 | Verified Purchase

사회생활 하며 인류애가 소멸한 저... 스트레스로 대중교통의 대만 들어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가 가득 차서 하루종일 열을 달고사는데, 이거 진심 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름부터 스트레스 릴리프잖아요!!!!!!! 진심 제대로 릴리프입니다!!!!!!!! 맛은 꽤 독특한데, 아이허브 라벤더 오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좋아할거같아요. 진짜 묘하게 혀끝에 허니맛이 나구요!!! (감미료같은 허니맛! 이상하지않아용) 라벤더가 완전 편안한 향에, 맛도 편안함... 진심 힐링힐링..ㅠㅠㅠㅠ 평중에 회사에서 빡칠때 드시란 말이 있었는데, 진심 레알입니다.. 빡칠때마다 먹는데 벌써 반 넘게 먹음..ㅎㅎ...(1818..) 맛은 카모마일이랑도 비슷한거같고요, 라벤더오일 향을 모르시는 분께는 설명하기가 좀 곤란할거같네요ㅋㅋㅋㅋ 아 그냥 아로마향이라고 보면 될거같아요!!!!!! 요가학원느낌?ㅋㅋㅋㅋㅋ 이거 먹는 방법은 무조건 찬물에 우리기 입니다!!!!!!!!!!!!!!!! 저는 뜨겁게는 안먹어봤어요.. 원래도 열이 많아서... 뜨거운차 시러시러... 아무튼 저는 큰 텀블러에 찬물 가득 담아서 이거 한 10분? 우리는거같아요. 글고 반쯤먹고 다시 찬물 붓고 또 반 먹으면 찬물붓고 (티백안빼고) 그렇게 하루종일 마셔요!!! 화장실도 재깍재깍 가게되니까 노폐물도 잘 빠질거같고 (기분이라도^^) 맛도 진짜 평온한 맛이고 향도 너무 힐링되고 여러모로 너무너무너무너무반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한반스 쟁일까 진지하게 고민합니다.... 너무너무 최고에요... 스트레스 머리끝까지 차시는분들.. 맛도 시원하고 온몸에 화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어요 이건.... 저처럼 진짜 소진되서 지나가는 사람들 뒷통수만 봐도 한대쳐버리고 싶으신 분들 꼭 드세요. 진심 강추 강추입니다. 여기저기 홍보하고 다녀요 요즘..ㅠㅠㅠㅠ 여러분,, 모두 힘내서 사십시오.. 지나가는 사람들의 뒷통수는 치면 안되는 것이기 때문에.. 요기티로 꼭 힐링하고 평화로운 정신건강 되찾으시길...... peace.............☆★☆★

Thanks for your feedback!

잘 쓰고있긴한데 활용도를 모르겠긴해요...ㅋㅋㅋ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uly 18 2017 | Verified Purchase

로션 등등에 섞거나 클랜징 오일 만들때 보존제로 섞으려고 샀어요 아주 진득진득합니다. 꿀보다 더 진득해요! 나름 쫀쫀함이 생기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니 사볼 만 한 것 같아요

Thanks for your feedback!

헐 말도안돼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uly 18 2017 | Verified Purchase

진짜 말도안돼요.. 며칠 먹었다고 부종이 없어지는지...ㅠㅠ 잘 때 부어서 아픈거도 없고 너무 너무 좋아요. 가족들한테까지 다 영업중이에요ㅋㅋㅋ 센시아보다 가성비 폭풍 수준이라면서요...? 왜 이제야 알았나 싶을 정도에요 근데 한 이틀 안먹으니 돌아오더라구요. 내성생긴다니까 여름 한철 먹어야겠어요~

Thanks for your feedback!

헐 대박 항상 클린하게 이닦은 느낌 그뤠잇!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il 7 2018 | Verified Purchase

시나몬선셋이랑 완전 고민하다가 이제 날씨 더워지니까 이거 샀는데ㅋㅋㅋㅋ 대박이에요~!!!!!!!!!!!!!!!!!! 향이 진짜 못마실정도로 쎄지도 않은데, 이상하게 하루종일 우려도 하루종일 우러나요! 쓴맛도 없고 완전 상쾌상쾌ㅠㅠㅠ 마실때마다 이닦은 느낌이에요 존좋ㅋㅋㅋㅋㅋㅋ 약간 딥빡~ 이런 상태에서 큰 텀블러에 찬물 가득 담아서 5분 10분만 우려도 완전 시원~~~~~합니다!!! 회사에서 빡칠때 꼭 드세요. 기분이 너무 좋고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맛이에요. 글고 틴케이스 색 걱정했는데.. 사진 그대로거든요? 근데 예뻐요ㅋㅋㅋㅋㅋ 사진에선 아 좀 촌스럽나 싶은데 실제론 최고 예쁩니다ㅠㅠ 꼭 사십시오!ㅠㅠㅠ

Thanks for your feedback!

최고우호적인 평에 냉침하라고 하신분 절받으십시오...ㅠㅠㅠ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pril 7 2018 | Verified Purchase

맛있어요~! 향긋하고!!!!! 무슨맛일지 계속 고민했는데, 얼그레이는 싫다! 근데 과일 가향차는 괜찮을거같다! 밀크티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 고고 꼭 구매하세요ㅋㅋㅋ 일단 틴케이스가 너어어어무 예쁘고요ㅠㅠㅠ 향이 약간 청포도양? 그런 향이에요.. 쌉싸래한 청포도 홍차향??? 대신 이건 무조건 밀크티여야합니다....!!!!!! 다른분들 말대로 맛이 향을 좀 못따라가요.. 뜨거운물에 우리면 잠깐 방심하는 사이에 묘하게 맛있는 타이밍을 놓치게 되는 차... 그러니 그냥 맘편하게 설탕 한두스푼 휘휘 넣고 팔팔끓는 물에 우려내서 우유 취향껏 붓고 차게 해서 드세요!!!!!!!! 진짜 맛있고 하루 스트레스가 다 녹는 맛입니다... 카페인이 많지도 않은 느낌인게, 저 카페인 정말 안맞는데 이건 저녁쯤 먹어도 별 이상은 없더라구요.. 근데 혹시모르니 주말에만 먹습니다..ㅠㅠㅠ 그게 너무 아쉬워요 왜 홍차에는 카페인이 있어서ㅠㅠㅠㅠ 아무튼 전 진짜 강추에요. 후기에 호불호가 극명한데, 그정도로 진짜 걱정할만큼은 아니에요 (단 밀크티로 먹는 경우 한정) ㅋㅋㅋㅋㅋㅋㅋ 아 글고 냉침도 해봤는데요!!!!!!! 좀 시간이 걸리는게 흠이지만 설탕 안넣어도 이상하게 단맛이나더라구요... 대박 존맛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구ㅠㅠㄹ 제발 이거 드세요. 여기 회사꺼 페퍼민트도 괜찮구요, 평이 많은 이유가 있는것같아요!!! 지속적으로 다른 맛도 구매할꺼에요ㅠㅠㅠ반해버림ㅠㅠㅠㅠㅠ

Thanks for your feedback!

벌써 두번째 구매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ugust 10 2017 | Verified Purchase

수부지 분들 고민할 시간에 그냥 사세요..

Thanks for your feedback!

수정합니다 꼭 사세요 여러분!!!!!!!!!!!!!!!

Posted by iHerb Customer on August 10 2017 | Verified Purchase

하루에 한알 먹었는데 아무 효과가 없었어요ㅠㅠ 양을 늘려야하나... 좀 더 지켜보려구요 ********추가********* 지켜봤습니다 여러분 이거 꼭 사주세요 우울증이신 분들 무기력증, 스트레스 머리 끝까지 나서 소리 악 지르고 싶으신 분들.. 아침에 밥먹고 꼭 드셔주세요. 하루 한알이요!!!!!!!!!!! 저 이걸로 스트레스 엄~~~청 줄어들었고 진짜 먹는날만 화나는 일에도 가뿐히 웃으며 넘길 수 있었어요... 제가 왜 저런 상품평을 썼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걸 몰랐던 날들이 후회스러워요 꼭 사주세요 여러분ㅠ

Thanks for your feedback!

진짜 짱이에요. 이거 왜 아직도 안사셨어요???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uly 18 2017 | Verified Purchase

머리카락에도 바르고 얼굴 팔 다리 온 몸에 바를 수 있어요. 가격대비용량 미쳤고.... 그냥 고민할 시간에 빨리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만능템ㅠㅠ

Thanks for your feedback!

의지력 있으신 분만..^^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uly 18 2017 | Verified Purchase

너무 맛있어서 되려 밥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 우유에 섞으면 진짜 맛있어요. 약간 두유초콜렛우유가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 물보단 우유!!! 한잔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대신 더 배고파진다는 단점을 이길 수 있으신 분만... 추천... 전 실패요...ㅠㅠ

Thanks for your feedback!

아토피, 한포진, 습진에 갑

Posted by iHerb Customer on July 18 2017 | Verified Purchase

아토피, 한포진, 습진 모두에 효과를 봤어요... 진짜 왜 이제알았나 싶을 정도에요. 너무너무고마워요 호호바오일한테ㅠㅠㅠ 다른 오일들에 비해 흡수도 빠르고 부작용도 없는 느낌이에요! 꼭 피부 문제가 아니더라도 모발이나 온 몸에 바를 수 있어서 최고... 아예 큰 걸 사야겠어요 그냥 거기다 유기농이라니.... 대박...

Thanks for your feedback!

1-10 of 32 total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