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Customize Your Shopping Experien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language, and currency you prefer.

1
2
3
Available Shipping Methods
Available Payment Methods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묶음 구매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보기/ 편집하기 결제
장바구니 총계: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Wellinhand Action Remedies, Action Remedies, 사마귀 놀라움(Wart Wonder)!, 2 액량 온스(60 ml)

제조사 Wellinhand Action Remedies

권장소비자 가격:
₩46,238
판매 가격:
₩35,520
할인액
₩10,718 (23%)
  • 구매액 할인
  • 구매 수량 4+
    할인 5%
로열티 포인트 10% 을 적립 받으세요 ?

본 제품은 이미 위시리스트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본 제품은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었습니다.

In Stock
  • 상품 코드: WIH-97002
  • UPC 코드: 009551970022
  • 포장 수량: 2 fl oz (60 ml)
  • 부피 및 배송 중량: 2.3 x 2.3 x 5.1 in, 0.3 lbs (0.14 kg)
묶음 구매
묶음 할인 ₩2,313 오늘 본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할인 적용 가격 ₩38,931

총합:

묶음 구매 할인:

묶음구매

₩41,243

- ₩2,313

₩38,931

제품요약

제품설명
  • 국소 사용 허브 솔루션
  • 초강력
  • 글루텐 불포함
  • 비침투성
  • 자를 필요가 없어요
  • 흉터가 남지 않아요
  • 태울 필요가 없어요
  • 얼릴 필요가 없어요
  • 아프지 않아요
  • 사마귀가 필요없습니다
  • 인증 채식주의

천연, 비침투성 사마귀 놀라움

Well-in-Hand의 천연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초강력 Wart Wonder는 린다 로비 허브 전문가가 개발한 제품으로, 치료제가 손안에 있습니다! 자르지 마세요. 얼리지 마세요. 강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마세요!

제품 사용법

각 사용시 잘 흔들어 주세요.

완전 사용 설명서가 상자 속에 들어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Apple cider vinegar, super-infused extracts of creosote leaf, bloodroot, and pure essential oils.

주의사항

External use only. Keep out of eyes

제조사 웹사이트 방문하기

iHerb 상품평

5 별점
4 별점
(6)
3 별점
(2)
2 별점
(2)
1 별점
(4)
 

정말 놀라운 사마귀 퇴치사 입니다.

5017856847243428186님께서 Apr 29,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율무와쑥뜸 레이저치료 등 모두 허사였고, 3/9일부터 이 제품을 사용하고는 불과 50일만에 딸 아이 손에 난 3년이상된 십여개가 씻은듯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사마귀 퇴치 카페에 소개하니 여러 회원들이 저의 사용후기를 보고 사마귀 박멸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참 고마운 일입니다. 조금 궁금한 것은 사용 유효기간을 제게 물어 오는데 알 수가 없습니다. 아울러 자주 사용하는 따문인지 물집니 잡히는 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www.daum.net 사마귀박멸을 위한 카페에 가면 제가 많이 제품소개를 해 놓았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5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더이상 번지지는 않아요

5681127033678947506님께서 Jan 2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편사에 가려움이 없어지고 더이상 번지지는 않아요. 완전히 없어지면 다시 후기 쓸게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3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사마귀에 도움

5687968667278484488님께서 Apr 1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도움이 되어요 근데 주변의 약한 살들에 상처가 생겨요 그래서 조금씩바르고 있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1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효과 직빵!

4869002661028058781님께서 Oct 2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손톱 옆에 굳은살처럼 자꾸 생겨서 찾아보니 사마귀라고 하더군요. 상품평이 대체적으로 좋아서 구매해봤는데요. 효과 직빵이에요 ㅎㅎㅎㅎ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어제 하루 발라봤는데 몇일 더 바르면 완전 나을거 같아용 바르면 금방 말라서 그것도 좋은데요. 근데 냄새가 좀 역해요 ㅜㅜ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1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모든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