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191
언어
정렬

큰 줄알고 샀는데 작음

4641110230391804109님께서 2 02,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요망한 것! 어서 실토하지 못할까!!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13122776291902482님께서 6 22,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아이허브 나한테 이래도 되나요...? 그레이드 에이 시켰는데 왜 그레이드 비 오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동방예의지국에서 태어났으니 그냥 먹겠지만...다음부터는 이런짓 하지말아주세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설탕시럽임

4959589094147883566님께서 7 1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메이플시럽에서 메이플향은 전혀 안나고 흑설탕맛이 남 백퍼 흑설탕이랑 맛 똑같음 내가 아는 메이플 맛은 전혀 안남 양도 많은데 요리에나 넣어야지 진짜 처치곤란.. 향은 엄청 강함. 음료에 넣으면 시럽향밖에 안남. 단지 흑설탕향이고 메이플맛이 안나서 문제.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작은 용량 ^^

wownow님께서 10 3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용량.. 하지만 가격대비 여전히 짱!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죽여요

Reviewer1111390님께서 3 04,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찌인한 천연의 단맛, 카라멜처럼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향이예요. 근데 무게랑 가격때문에 은근 주문까지 안가는 품목이예요. 요즘은 천연꿀을 사다보니까 ㅋㅋ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Reviewer2065185님께서 8 02, 2010 에 작성하셨습니다.

메이플시럽 가격이 좀 있어서 몇번 사먹고 잊고 있었는데...이것저것 보다가 구입해봤어요..맛은 뭐 예전에 사먹던거랑 같구요..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 더울때 먹으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먹었지만..

Reviewer1558921님께서 3 18,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실온 보관하다가 이상한게 생겨서 버렸어요 ㅜㅜ 그렇게 더운곳도 아닌데 말이죠.. 게다가 통 안쪽이 어두운 색이다보니... 상한게 눈에 안 띄어서 발견후 난감했어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용량이;;

5223815551945075856님께서 1 28, 2017 에 작성하셨습니다.

용량을 확인을 잘 못했나봐요;; 코스트가 훨 싸네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좋은 메이플시럽!

Reviewer1498385님께서 10 20,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적당히 달달하고 다른것보다 살이 안찔꺼 같아서 ^^ 너무 달달한 메이플시럽은 싫은데 딱 적당해요 좋아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ombs먹다가

4866851790295691982님께서 4 16,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손잡이랑 주둥이가 불편해서 이거 사봤는데 이건 좀 물탄느낌이에요 메이플시럽이라고 할수없을만큼이요 빵에 찍어먹으려고 샀는데 이건 요리용으로 써야할까봐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10 / 191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