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69
언어
정렬

좋아요

wownow님께서 2 2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맘에드는 스크럽이에요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만족, 재구매 할거임

5758823795769352650님께서 8 0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저는 알갱이 있는 타입을 좋아해서 아주 만족해요. 많은 분들이 알갱이가 커서 좀 꺼려하시는 것 같은데 알갱이가 각진게 아니라 둥근 타입이고 실제로 보면 그렇게 크지 않아요. 얼굴에 살살 천천히 문지르면 시원한 느낌도 나고 씻어내면 완전 부들부들~~ 얼굴 빨개지지도 않았고, 가격은 만원도 안되니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다쓰고 또 구매할래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크럽 기능에 충실함

Reviewer1000669님께서 8 04,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걍 말그대로 살구 스크럽이에요 살살 문질러줘야함 알갱이가 쎔 ㅜㅜ 가끔 얼굴 먼가 한꺼풀 벗기고싶을때 하고나면 매끌매끌해욬ㅋㅋㅋ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5229123968537820665님께서 9 2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좋아요 물기 있는 상태로 스크럽 하니까 거칠다는 생각 안들어요 평소에 쓰던 살구스크럽이 더 강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게 더 순하고 좋네요 저는 살구씨 스크럽 제품만 십년정도 썼는데 피부 트러블 안날때만 사용해요 얼굴 반질반질 해져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이제 만났니 ㅠㅠ

5085838846840272727님께서 1 30,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제가 찾던 아이템이네요! 알갱이가 크다고 하는 평이 많던데, 저는 큰게 좋아요 ㅋㅋ 말끔히 씻겨내려가는 느낌? 살구향인지 과일향도 좀 나구요~ 정말 저렴하고 마음에 듭니다. 인터넷 찾아봤는데 국내에서는 2만원 가까히 되더라구요... 아이허브 사랑합니다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ooooood!

4885896605472605206님께서 7 02, 2012 에 작성하셨습니다.

goooooooooood!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두씨가 많다.

Reviewer1793887님께서 9 08, 2011 에 작성하셨습니다.

한국의 일반적인 화장품들은 과일이나 여타 건강해보일 것 같은 성분이 들어갔다고 홍보는 대대적으로하나, 실상은 아주 조금 보이고 조금 넣어서 불만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많은 자두씨 세수하면서 조금 쓰라렵기도하다.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굳굳!!!!

5333628424016912783님께서 2 18,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스크럽입자가 좀 거칠긴 하지만 손끝으로 살살살살 문질문질하고 씻어내면 부들부들하니 피부톤도 맑아지는 것 같고 좋네요. 향은 좀 호불호가 갈릴듯?ㅎㅎ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거 은근 조으네요!!

5255208129611440823님께서 3 1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향도 나쁘진 않고 알갱이로 문질문질 해주면 각질이 퐁퐁 나오는것같아요 시원하고 좋습니다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형 굳, 효과 굳, 재구매의사 있슴!

Reviewer2625204님께서 10 17,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알갱이가 커서 그걸로 스크럽하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얼굴에 문지르는데 알갱이가 잘 작아지지도 않고(없어지지도 않고)해서 열심히 문질문질 하고나면 얼굴이 매끈한게,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향도 이만하면 좋고요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