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iHerb 실구매자 제품 평가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상품평 쓰기
평가
1-10 / 62
언어
정렬

이거 물건인듯

4695628781867791549님께서 1 08,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걍써보면 아실듯 올환절기 입술한번안텃네요 비염때문에 항상 입이 말라서 겨울되면 부르턴상탠데 올겨울은 촉촉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점만점에 이백점짜리..

ksghnnr님께서 3 0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정말정말 아~주 건조한 입술을 가지고 있어서.. 국내 립밤으론 효과가 없어서.. 유리아쥬, 리브로 등등 다 써보다 로즈버드살브 이거 하나만 제 입술에 맞더니.. 이것도 엄청 잘 맞네요! 특히 저는 민트를 좋아해서 ㅋㅋ 근데 약 냄새 싫어하시는 분은..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걍 사셈

5614460448564165277님께서 5 2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피곤하지 않아도 헤르페스가 올라 오는 입술인데 예 쓰고나선 완전 애기 입술 가격도 싸니까 걍 꼭 사셈~~~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싸한 느낌이 좋습니다.

Reviewer3069981님께서 3 0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입술이 워낙 잘 터서, 구매후기 보고 구입하였습니다. 일단 손으로 발라서 다른 사람에게도 권할수 있고 크기도 적당하여 가지고 다니기가 좋습니다. 이것과 같이 좀 많이 트는 경우에 연고처럼 바르는것도 구매하였는데, 그것보다 이상품이 더 낫네요. 구매후 좋아서 다시 구매하려고 합니다.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벼우면서도 촉촉해요.

5470261028541549606님께서 10 19,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많이들 말씀하신 것처럼 화한 느낌이 나요. 안티푸라민 바른 것 같은 ㅎㅎ 전 입술이 심하게 많이 터서 피부과 다니기도 했는데 이거 쓴 뒤로 많이 좋아졌어요. 웬만큼 유명한 립밤들 다 써봤지만 이것만큼 저렴하고, 이것만큼 효과 좋은 립밤 없는 듯 ^^ 팟타입이라 무조건 손 씻고 손가락으로 발라야하니 집에 두고 나이트 케어하듯 듬뿍 바르며 쓰는데요. 입술 부들부들해집니다~ 강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술 자주트는분들 꼭 써보세요

4890901204351395219님께서 11 11,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유리아쥬, 키엘, 로즈버드 등등 괜찮다는 립제품 다 싸봤는데요 모두 말을 듣지 않았는데 이 제품만 바르면 입술이 싸악 정리되요!! 듬뿍 바르고 각질불려서 제거하고 한번 더 발라주면 촉촉한입술이 됩니다 완전 강추 전 한번에 6개씩 사서 지인들한테 선물해요ㅋㅋㅋㅋ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멕스보다 훨씬 좋아요.

4691299820644355748님께서 2 08,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카멕스 인기 좋은데 저는 블리텍스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이거 평생탬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조할 때 짱!

5525264727029967177님께서 12 22,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주변사람들은 호랑이연고 같아서 싫다하지만, 화한제품 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맞춤. 겨울철 단점은 이거 바르고 나가면 입술만 급속도로 어는 기분이에여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쟁여놓고 씁니다.

4677188070533726505님께서 12 30,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재형은 바셀린같은 재형이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처럼 겨울에 입술이 많이 일어나거나 아프면 좋은것 같아요. 박하향도 좋구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5179091983974086341님께서 9 29,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입술각질이 탈락 되면서 보들보들해지네요 여태껏 썻던 립밤 중에 단연 최고네요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