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Made in Nature, Organic Fruit Fusion Superberry Blast Supersnacks, 5 oz (142 g)

권장소비자 가격:
₩6,771
판매 가격:
₩5,191
할인액
₩1,580 (23)
로열티 포인트 5% 을 적립 받으세요 ?
수량: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본 제품은 이미 입고 알림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본 제품은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었습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재고있음
  • 유통기한: Nov 2017
  • 배송 무게:
    0.22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 상품 코드: MDN-50116
  • UPC 코드: 720379501167
  • 포장 수량: 5 oz (142 g)
  • 부피 및 배송 중량:
    5.6 x 14.2 x 10.2 cm , 0.11 kg
    파운드 단위로 변경
제품요약

제품설명

  • 정제 설탕 없음
  • USDA 유기농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크랜베리 - 건포도 - 타르트 체리 - 호박씨 - 블루베리 - 고지 베리
  • 유기농 말린 과일과 씨앗
  • 황산염 없음
  • 낮은 나트륨 함량
  • 엄청나게 맛있음
  • BPA 없는 포장
  • 국제 품질 인증 기관(QAI)의 유기농 인증

수퍼베리는 당신의 미각에 불을 지릅니다

어떤맛은 바로 어마어마합니다...너무 장대하여 저항할 수 없고... 이 세상 맛이 아니라서 우리가 이 곳에서 태어난 게 믿기지가 않을 것입니다. 인간이라 축복입니다. 우리들은.

유기농 타르트 체리부터 블루베리,고지 베리, 크랜베리, 건포도, 맛있는 호박 씨까지, 지구의 가장 어마어마한 과일과 맛의 상당한 부분이 저희의 powerhouse Superberry Blast Fruit Fusion에 있습니다. 달콤한 것을 원하세요? 좋죠! 즐기세요. 타르트는요? 좋아요! 있어요. 자연의 의도대로 그렇게 만들어진 스낵을 원하시죠? 맞습니다! 이 별 블렌드는 어디에나 있어요.

자연이 가져다 주었습니다. 똑같은 오일, 똑같은 구식은 저희의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Made In Nature의 제품들은 정제된 설탕을 사용하지 않았고,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재료가 모두 유기농임을 의미합니다.

제품 사용법

최고의 결과를 위해 개봉한 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Organic cranberries, organic raisins, organic tart cherries, organic dry roasted pepita seeds, organic blueberries, organic goji berries, organic apple juice concentrate, organic sunflower oil.

May contains an occasional pit.

주의사항

신선도를 극대화시키려면, 개봉한 후 잘 밀폐하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4 cup (30 g)
Servings Per Container: About 5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100  
Calories from Fat 10  
Total Fat 1.5 g 2%
Saturated Fat 0 g 0%
Trans Fat 0 g  
Cholesterol 0 mg 0%
Sodium 10 mg 0%
Total Carbohydrate 22 g 7%
Dietary Fiber 2 g 8%
Sugars 17 g  
Protein 2 g  
Vitamin A   0%
Vitamin C   0%
Calcium   2%
Iron   4%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Your daily values may be higher or lower depending on your calorie needs.
iHerb 상품평
 

제 입맛에는 달아요!

4687192765762210628님께서 Aug 01,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그냥 먹으면 제 입맛이는 많이 달아요. 그치만 어차피 베이킹 토핑용으로 구입한거라 괜찮습니다. 재구입 의사 있습니다! ^^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 좋아 ㅠㅠ 뫄이쪄 ㅠㅠ

5484904055703165672님께서 Jun 17,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그래서 살쪘어 나쁜 아이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달고 맛있음

4893385607094105958님께서 May 1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단맛에 예민해서 인지 모르겠지만 단맛은 일반 간식 뺨침 근데 설탕 처럼 단게 아니라 새콤하고 향도 좋고 엄청 맛있게 달달함 주문할 때 마다 꼭 넣어야 할듯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과일

4829812329216908476님께서 Mar 26,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근데 입맛에 안맞음 ㅜㅜㅜ\ 건포도 가 많은듯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박씨 같은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약간 기름 쩐 내가 남.

5011170516047860815님께서 Feb 05,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재구매 의사 없음. 견과류에서 산화된 지방에서 나는 냄새가 나요. 해바라기 씨같기도 한데 비호감.

실제 주문자가 작성한 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