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총계:
결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NatraBio, 여드름 완화, 1 액량 온스 (30 ml)

제조사 NatraBio
권장소비자 가격:
₩11,022
판매 가격:
₩7,422
할인액
₩3,600 (33)
  • 구매액 할인
  • 구매 수량 2+
    할인 5%
로열티 포인트 10% 을 적립 받으세요 ?

본 제품은 이미 위시리스트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본 제품은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었습니다.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재고있음
  • 유통기한: Nov 2020
  • 배송 무게: 0.34 lbs (0.15 kg)
  • 상품 코드: NBB-52601
  • UPC 코드: 371400526019
  • 포장 수량: 1 fl oz (30 ml)
  • 부피 및 배송 중량: 1.6 x 1.6 x 4.3 in, 0.2 lbs (0.09 kg)
묶음 구매
묶음 할인 ₩5,572 오늘 본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할인 적용 가격 ₩10,766
총합: ₩16,338
묶음 구매 할인: - ₩5,572
묶음구매 ₩10,766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제품요약

제품설명

  • 천연 동종 요법
  • 20% USP 알코올

다음 증상에 천연 완화를 제공합니다:

  • 기존 여드름성 뾰루지 제거 및 치료
  • 새로운 여드름성 뾰루지 형성 억제

NatraBio사는 고객에게 증상 완화제의 다음 시대를 열어 주게 되어 자랑스럽니다. 신속하고 간편한 액상 형태로 신속하고 효과적인 완화를 제공하기 위해서 과학적으로개발된, NatraBio 제품들은 강한 증상에는 강하고 어린이에게는 순한 제품입니다.

20년 이상 NatraBio사는 품질과 고객 만족에 주력하는 동시에, 동종요법 의학을 위한 혁신과 과학에서 선두업체였습니다.

  • 향상된 제품
  • 완전 천연 성분들
  • 졸림현상 없음
  • 비습관형성 제품
  • 신속하고 효과적인 증상 완화
  • 간편하고 신속하게 흡수되는 액상형

NatraBio사는 제약 기준에 의해 제조되는 혁신적인 천연 건강 제품들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사용: 기존 여드름성 뾰루지 제거 및 치유

  • 새로운 여드름성 뾰루지 형성 억제
  • 붉은 반점 감소

제품 사용법

  • 성인은 1 주일간 매일 4 회 혀 아래에 15 방울 섭취
  • 그런 다음 필요한 기간 동안 매일 2 회 섭취
  • 매일 8 온스 컵으로 적어도 물 4 컵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 12 세 이하 어린이는 복용을 삼가십시오
  • 효과를 높이려면, 입안을 깨끗이 하고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Active ingredients Purpose
Ledum palustre 6X facial acne
Sulphur 6X, 12X, 30X pimples, skin eruptions
Bromium 12X acne, pimples
Graphites 12X, 20X, 30X acne, skin eruptions
Hepar Sulphuris Calcareum 12X acne, sensitive to touch
Kali Bromatum 12X acne, face and shoulders
Natrum Bromatum 12X acne, pimples, pustules
Natrum Muriaticum 30X red skin eruptions
Inactive Ingredients: Purified water, USP alcohol.

주의사항

Stop and ask a doctor if

  • symptoms worsen or do not improve after 10 days

If pregnant or breast-feeding, ask a health professional before use

Keep out of the reach of children. In case of overdose, get medical help or contact a Poison Control Center right away.

Do not use if printed bottle neck seal is broken or missing

Store at room temperature (65-80ºF).

iHerb 상품평
 

소주맛이라길래 난 소주 좋아하니까~ 구매했는데

5732880499547856505님께서 Sep 07,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진짜 알콜향이 확 나네요ㅋㅋ 근데 이거..효과보신분 정말인가요??? 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ㅠㅠ 그냥 평소랑 똑같았어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먹었는데.... 양도 적어서 몇일 먹으니 끝이네요 재구매의사 없어요😭

주문 인증하기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드세요 드셔보시라니까여 마셔요 다 같이

5406963237622263034님께서 Jul 21,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저도 타블렛도 먹어보고 이것도 먹어봤는데요 아니 이건 지금도 계속 먹고 있구요 타블렛보다 이게 효과가 탁월합니다 진짜 '아 이거 살까?!' 고민하는 분들 이거 사세요 진짜 14방울 셀 필요도 없고 전 아침에 일어나서 걍 스포이드 풀로 짜서 혀 밑에 넣습니다 풀로 짜봤자 10방울이더군여 하루 3번?4번? 전 아침이랑 저녁 자기전에 두번만 사용했는데 효과가 엄청 좋았습니다 어제 또 두통이 왔네요 아이허브 덕분에 피부도 하얘지고 여드름도 줄고 좋군요 모두들 여드름 없는 세상을 위하여!

주문 인증하기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소주맛나요 ㅋ

5255390038336734380님께서 Jul 07,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하루에 14방울씩 4번 일주일정도 먹어줘야한대서 지금 3일째입니다~ 14방울 세어보기 힘들어서 스포이드 최대로 해도 3/2밖에 안올라가더라구요 그게 12방울 정도였고 거기서 2방울 살짝 찍어서 떨어트려 드세요 ㅋㅋㅋ 하루는 너무 궁금해서 음주 측정기가 있어서 이거먹고 불었더니 1.5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드시고 물많이 드셔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가글액도 음주에 걸리듯 이것도 여차하다가 걸릴거같네요 물먹고 나니까 좀 떨어지긴했는데...여튼 섭취하시고 바로 물로 헹궈주세요ㅋㅋㅋㅋ 그리고 왠만해서는 빈속에는 드시지 마세요 저는 술에 강한데도 이상하게 이 알콜맛에는 조금 취기가 오르는 기분이였어요 냄새때문인지... 일단 스트리덱스랑 미라클 여드름용액,징크크림을 같이 써서 그런지 새로나는 여드름이 없어요~ 앞으로 3~4일 더써봐야할거같아요 @@@@@후기@@@@@님들 이거 혀밑에 동맥으로 흡수시키는거에용 ㅋㅋ걍마시믄안되고 혀밑에떨어트려서 3분정도머금으세요ㅜㅜㅜ 일단 이거랑 스트리덱스 미라클여드름용액 아연비누랑 여드름은사라졌어요♥♥♥♥3병더삼 심하게날때면 복용하려구요

주문 인증하기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사지마세요

5508783050171992562님께서 Jun 09,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반에 먹을때마다 "진짜 이게 바르는게 아니라 먹는거라고????????" 먹을때마다 "이게 먹는거라고???????" 의문 품어지는 그런 맛이에요. 소주맛이죠. 하하하 근데 이거 먹고 여드름 겁나 올라와서 애먹었네요. 진짜 턱에 여드름 뒤덮였음 이거먹고. 중단 후 나아졌구요 사람 바이 사람인거 같긴한데....... 도전 하고싶으시면 하십시오

주문 인증하기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꾸준히 먹고잇어요

4844991520762223266님께서 Jan 17, 2016 에 작성하셨습니다.

알콜향이 나긴하지만 혀밑에 떨어뜨려 먹고잇습니다 전 먹기 불편하지는않아여 ~~^^ 효과는 좋은거같아요 드라마틱하진않네요 트러블 마니없어지긴햇는데 같이먹는 히알루론산이 한몫하는드ㅛ해요

주문 인증하기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