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장바구니에 선택된 아이템

총합계 $0.00

kkyamoo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YAM929 for up to $10.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아이템 1-12 of 93 총합

« 뒤로가기| 1 2 3 4 5 | 다음 »

국내 사용자 후기가 없어서 남겨봐요

Posted on Dec 02, 2011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무난한 녹차비누고요, 피부가 좀 잘당기는 편인데 생각보다 세정력도 훌륭하고 유수분밸런스도 생각보다 잘 유지시켜주는 비누라 계속 쓰고 싶네요 세수할때 써도 트러블 없이 촉촉하고 바디용으로 써도 많이 당기지 않아서 수분부족 중성 및 복합성 분들 추천해요, 핸드메이드의 역사가 깊은 비누라더니 말만이 아닌가봐요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효과는 무난한데

Posted on Dec 16, 2011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세안이 빡세네요 물로 한 백번 헹구고 토너로 닦았는데 오마이갓 . 퍼런게 피부속까지 남아있더군요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지존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가격싸고 용량많고, 지존이네요 ㅎ 왠만한 손세정제쓰시려면 이거 물3에 이거1 해서 희석해서 거품디스펜서에 넣어서 쓰시는게 나아요 희석하다 보면 정말 짐승용량 ㅎㅎ 샤워할때 귀찮으면 발끝까지 올인원도 돼요 ㅎㅎ 그러나.. 단점은 .. 개인적으로 향이 좀 아쉬워요 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짱 이게 최고에요 ㅎ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나우후드 비타민C 가루 먹다가 이거 먹으니 그냥 밀가루 먹는듯 순하네요 ㅎ 이게 짱이에요 효과도 좋아요 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건조해지긴하지만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한달썼더니 등드름호전되네요 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대용량에 촉촉 ㅋ

Posted on Dec 16, 2011

Purchased at iHerb

정말 완소네요 ㅎ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제입술색과 같아요

Posted on Dec 16, 2011

Purchased at iHerb

촉촉하긴 하네요 - 가격대비 만족 ㅎ 더 진한색으로 사야겠어요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싸서 만점 드려요 ㅎ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제품력은 무난한데 이가격이라면 백만점이라도 드리겠어요 ㅎ 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싸고 좋아요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오래두고 잘먹었네요 추천 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쵝오 gift code: YAM929

Posted on Apr 24, 2013

Purchased at iHerb

여름이라 어느정도 녹아서 먹기도 좋고 너무맛있어요 영양이팍팍느껴져요ㅡㅡㅡgift code: YAM929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스타웨스트 마테보다

Posted on Aug 14, 2012

Purchased at iHerb

같은오가닉 C/S인데 스타웨스트 마테보다 비싸서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훤씬 향긋하고 좋네요 다만 이물질들어있는정도는 비슷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SOUL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뒷맛이 좀 써요

Posted on Aug 14, 2012

Purchased at iHerb

향긋하고 맛있긴한데 뒷맛에서 무슨 연기향이느껴질정도로 좀쓴향이 있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SOUL

이 제품평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신고하기

아이템 1-12 of 93 총합

« 뒤로가기| 1 2 3 4 5 | 다음 »

iHerb® 는 등록상표입니다.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 iHerb.com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 는 iHerb.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면책사항: 제품은 진단, 혹은 질병치료 목적으로 제작된 의료약품이 아닙니다.미국 식약청의 의약품으로써 검증이되지않은 건강보조식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더 읽음 »

Eco Friendly Initiat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