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KRW

Customize Your Shopping Experien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language, and currency you prefer.

1
2
3
Available Shipping Methods
Available Payment Methods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쇼핑 계속하기.
장바구니에 담기
총합:
묶음 구매 할인:
묶음구매
수량:
장바구니 보기/ 편집하기 결제
장바구니 총계: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제품들:

Life Flo Health, 퓨어 시벅쏜 오일,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제조사 Life Flo Health

권장소비자 가격:
₩22,662
판매 가격:
₩16,173
할인액
₩6,490 (29%)
  • 구매액 할인
  • 구매 수량 4+
    할인 5%
로열티 포인트 10% 을 적립 받으세요 ?

본 제품은 이미 위시리스트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보기

본 제품은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었습니다.

In Stock
  • 상품 코드: LFH-65571
  • UPC 코드: 645951655710
  • 포장 수량: 1 fl oz (30 ml)
  • 부피 및 배송 중량: 1.4 x 1.4 x 4.4 in, 0.2 lbs (0.09 kg)
묶음 구매
묶음 할인 ₩2,314 오늘 본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할인 적용 가격 ₩19,585

총합:

묶음 구매 할인:

묶음구매

₩21,899

- ₩2,314

₩19,585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연적인 생활
  • 저온 압착된
  • 유기적으로 재배된
  • 영양공급, 재생, 회복
  • 최고의 석택
  • 피부관리

논의: 산자나무 오일은 전체 베리를 저온 압착하여 얻습니다-첨가제 또는 방부제 없음. 영양공급, 재생, 회복작용을 하여 골칫거리 피부를 자연적인 아름다운 상태로 회복시키는 기능으로 하여 소중히 여겨짐. 오일은 희석되지 않고 농축된 형태이므로 가죽제품, 표면, 의복류에 묻으면 얼룩지게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고르럽게 펴주고 필요하시면 희석하세요.

제품 사용법

요구에 따라 국부적으로 피부에 2 - 4 방울 바르고 문지르세요. 성숙한 피부에 대해서는 저녁에 발라주어 밤동안에 피부가 재생되게 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Pure, organic sea buckthorn oil (hippophae rhamnoides) (99%), tocopherol (vitamin E) (antioxidant to preserve the freshness of the oil).

주의사항

Caution: For external use only. Not for internal use.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If irritation, redness or discomfort occurs, discontinue use and consult a licensed health care practitioner. Keep at room temperature, this particular oil will solidify if exposed to a low temperature.

No animals were used to test this product.

제조사 웹사이트 방문하기

iHerb 상품평

5 별점
4 별점
3 별점
(6)
2 별점
(3)
1 별점
(5)
 

이거 꼭사세요

5167481770286717851님께서 Jul 04,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와 이거 쩔어요. ㅠㅠ 아니 효과가;; 근데 냄새도 구림. 앞에 다른 씨벅톤오일(그것15ml)썼는데 오랜만에 써서 그런지 낯설었네요. 날도 더워서 썩은게 왔나?싶었을 저도예요. 효과는 하루만에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레알. 처음 바르고 잔 날에 하루만에 좋아져보인건 기분탓- 그래도 좋네 이랬는데, 둘째날에 발라봤을 때도 자국이 나아졌구나 라는게 느껴졌어요. 병원갔더니 일주일 자국이 많이 연해졌다고하고.. 근에 오일이다보니 여드름 진행중인 곳보다는 여드름 진정되고 자국만 있는 부위에 바르는게 좋을것같아요. 근데 여기 진짜 스포이드가 쓔레기. 다있쏘나 실험실 용품파는 사이트에 가서 갈색 스포이드용기 하나 덜어써야겠네요. 뭐 그대로 쓰려면야 쓸순 있겠는데 바를때마다 와 이 슈레기스포이드^.^하고 바릅니다. 효과는 대박- 아 색깔이 장난아니네요. 베개 묻어나는것도, 아침에 화장전에 발랐다가(화장고칠 시간은 없고) 비비 바르면 뭐함. 노랭이와 섞여서 망하고, 그날 토인으로 출근함ㅋㅋㅋㅋㅋ 괜히 시도하지말고 그냥 저녁에만 바르세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3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시부뷰티 써보신분 경고~

4756906563725531059님께서 Sep 03,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시부꺼 한 10병가까이 비워낸 사람입니당ㅋㅋㅋ 바르자마자 하루만에 효과를 본 제품이었고, 나에게 똥을 준 적이 없는 씨벅톤 오일이었거든요. 그래서 이게 더 진하고 효과가 있다는 상품평에 이걸 사봤어요. 이 제품에 대한 저의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1. 색이 너무 발개 바르고 자면 침구류와 잠옷이 물들고 안 빠짐^^ 2. 오일인데 전혀 오일리하지 않고 줄줄 흐름......스포이드도 별로 3. 씨벅톤향이 원래 이렇게 구리고 강했나?ㅜㅜ 시부보다 3배는 역함 4. ....결정적으로 효과가 없어 아무런 효과가 없다구!!!!!!! 비싸고 효과 톡톡하고 오일리한 시부로 돌아갈게요 안녕 라이프플로....... 넌 이제 어디에 쓰지?........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3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한달가량? 써봤는데

5533081262613691418님께서 Oct 17, 2014 에 작성하셨습니다.

여드름에 효과약간 그리고 여드름 흉터에 짱짱맨이었어요ㅎ... 시드물 스팟연고랑 섞어발랏는데 다사라짐!! 씨벅톤오일 시부뷰티보다 훨씬 저렴하고 더 효과있는 베리오일이래요~~ 물론 사용하면 얼굴이 심슨되서 밤에만 발라야 되긴 하지만 이정도면 대만족!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2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좋아요^^

5461089431996037489님께서 Dec 01,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10ml짜리 타회사꺼 쓰다가 훨씬 저렴한 요걸로 갈아탔습니다. 토코페롤과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할수록 오일이 주황빛을 띄는 거라고 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2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아주좋아요!

4920574067216131935님께서 Dec 17, 2013 에 작성하셨습니다.

시뷰씨벅쏜 두개사용했어요. 사고나서 검색하다보니 라이프플로 색이 정말진해서 담에 꼭 구매해봐야겠다 했는데, 이게 훨씬진하고 한방울로도 로션에 섞어쓰면 주황색이 정말진해요! 씨벅쏜시드보다 베리오일이 효과가 더좋은데, 이게 베리오일인것같아요. 세배나 많은양에 저렴한가격으로 이번구매품중에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2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모든 리뷰 보기